본문 바로가기


2016년도 종착역에 도착했습니다. 한 해 동안 모두 열심히 달리셨죠? 

삼성화재 SNS도 많은 사람과 만나고, 또 고객분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열심히 뛰어다녔는데요. 

2016년 한 해 동안 풍성하게 채운 삼성화재 SNS! 함께했던 그 순간들, 살펴봤습니다.

 

 

삼성화재 - 나를 보여줘!

 


삼성화재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이보다 좋은 꿀 정보가 없죠?

취준생들을 위해 삼성화재 SNS에서 야심차게 진행한 삼성화재 직무 인터뷰 시리즈~

'삼성화재 직업 대담' 인터뷰에선 총 15명의 삼성화재인을, 

'삼성화재 직업톡TALK' 인터뷰에선 총 6명의 삼성화재인을, 

그리고 '응답하라 취준생' 인터뷰에선 총 3명의 신입사원을 만나 삼성화재 입사비결과 회사 적응 방법, 사내 에피소드 등 솔직 담백한 삼성화재 사내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삼성화재 - 고객의 목소리를 듣다!

 

 

고객의 목소리에 누구보다 발 빠르게 움직이는 삼성화재의 모습도 만나 봤는데요.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 봄' 시리즈에선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삼성화재만의 서비스 시스템을 소개했습니다. '외제차 견적지원센터', '전화 인터뷰 심사제도', '삼성화재 콜센터' 등 업계 최초의 독보적인 상품, 서비스, 시스템 등을 알아봤죠.

 

 


삼성화재 - 희망을 만나다!

 


스펙보다 꿈을 좇는 청춘들! 이색적인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사업을 일구어가는 8명의 청년 대표를 만나 봤는데요. 사회라는 높은 벽에 부딪혀 매 순간 좌절을 경험하는 이 시대 청춘들에게 '할 수 있다', '될 수 있다'라는 자신감과 희망을 전해줬습니다.

 

 



한편, 확고한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고 어두운 곳에 불을 밝히는 10명의 이웃집 히어로들도 만나 봤습니다. 그들의 소신 있는 행동들이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지, 누구를 변화시키는지, 우리 사회를 조금 더 깊이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삼성화재 - 실종 아동을 찾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실종아동 찾기 착한 릴레이'는 2016년도에도 계속됐는데요. 매달 장기 실종아동의 부모님 사연을 한 편씩 삼성화재 페이스북에 올려, 실종아동들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키는데 팔을 걷어 올렸습니다.

 

더불어 '엄마 맘에 쏙 드는 안심쏭' 캠페인을 통해, '유괴방지쏭', '미아방지쏭', '가정안정쏭' 등 무엇보다 아이들 안전을 한 발 앞장서 생각하는 한 해였습니다.

 

 


삼성화재 - 바둑 대중화에 앞장서다!

 

 

2016년에도 성황리 진행된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

삼성화재는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를 통해 21년째 한국 바둑의 위상을 높이는, 견인차 역할을 했는데요.

특히 올해는 '삼성화재 바둑 꿈나무 선발전'과 '프로 바둑기사와 바둑기사를 꿈꾸는 아이들의 만남'을 주최하면서 한국 바둑의 미래까지 응원했답니다.

더불어 '생활 속 바둑 용어', '삼성화재 역대 명승부', '프로 바둑기사 인터뷰' 등을 진행하면서 바둑 대중화에도 앞장섰답니다.

 


 

삼성화재 - 2018 평창 올림픽 응원하다! 

 

 

'봅슬레이', '스켈레톤', '컬링' 등 아직 우리에겐 생소한 동계올림픽 종목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빙상장에서 많은 선수가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데요.

이런 국가대표 선수들을 만나 힘을 팍팍, 불어 넣어주고 동계 올림픽 종목에 관한 관심을 끌어 모았답니다.

2018년 평창 올림픽 선수들을 향한 응원은 2017년에도 쭉~ 이어집니다!


 

 

삼성화재 - 온기를 불어 넣다! 

 


2016년 빠질 수 없는 따뜻한 현장, 바로 삼성화재 사회공헌 활동 현장인데요.

'뽀꼬 아 뽀꼬 음악회', '장애이해교육 드라마', '안내견 기증식' 등 온기 가득한 현장 소식을 삼성화재 SNS에서 빠짐없이 전하려고 노력했답니다. 물론 2017년에도 삼성화재 따뜻한 현장! 발 빠르게 전해드릴게요.


2017년에는 삼성화재 SNS가 어떤 소식을 들고 여러분을 찾아갈지 기대해주시고요!

마지막으로, 삼성화재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