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이란, 목적지와는 상관 없이 마냥 설레는 공간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떠난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설렘 충전 완료! 도착지를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이미 휴가 기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데요. 특히 공항의 묘미는 바로 면세점 쇼핑이 아닐까요?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진 면세점. 여름휴가를 앞두고 면세 쇼핑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면세점 200% 이용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까 해요.

 

 

여기서 잠깐! 여행 가기 전 해외여행자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면?

공항에서 삼성화재 데스크를 찾아주세요

 

 

[Mic_On] 인천공항 삼성화재 데스크에 가다!(클릭)

 

 

 

 

면세 구역에서도 삼성화재를 만나실 수 있어요!

 

 

삼성화재, 인천공항 內 해외여행보험 가입 창구 확대(클릭)

 

 

 

1. 면세 한도 확인하기

 

 

쇼핑 시기를 알아봤으니 이제 얼마까지 쇼핑할 수 있는지 확인할 차례인데요. 국내외 면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최대 한도는 3,000달러(7/18일 기준 : 3,536,400원)입니다. 단, 여기서 면세가 적용되는 금액은 600달러이기 때문에 반드시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이를 초과하는 물품에 한해서는 자진 신고하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지 못한 세금에 화들짝 놀랄 수 있어요! 

 

 

2. 환율 체크하기

 

 

면세 쇼핑하기 전, 환율을 꼭 체크해주세요~ 환율이 낮은 경우에는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환율은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면세점들은 서울외국환중개의 전날 마감 환율을 다음날 적용한답니다. 그럼 면세점 쇼핑 전날 환율 확인은 필수겠죠? 

 

 

3. 모바일 면세점 활용하기

 

 

본격적인 면세점 쇼핑에 앞서! 남들보다 저렴하게 득템하고 싶다면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바일 면세점에서는 각종 이벤트와 세일 이벤트,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단, 각 모바일 면세점 별로 제공되는 혜택이 상이할 수 있으니 꼭 체크해보세요.

 

 

면세 쇼핑도 중요하지만, 해외여행 시 주의해야 할 질병도 확인해야겠죠?

 

 

해외여행 떠나기 전, 질병을 알아보고 예방접종하세요!(클릭)

 

 

4. 스페셜 오더 활용하기

 

 

모바일 면세점을 이용하면 한정적인 브랜드와 제품이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당황하지 말고 ‘스페셜 오더’를 활용해보세요. 스페셜 오더는 모바일에는 없지만 오프라인에서 판매할 경우, 재고 확인을 거쳐 모바일에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만약 주문이 가능하게 되면 주문 시 적립금도 쓸 수 있고 공항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주는 면세 쇼핑! 면세점을 이용하기 전 현명하게 쇼핑하는 방법을 미리 체크하시면 남들 보다 더 높은 쇼핑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답니다. 과도한 면세 쇼핑은 줄이고 현명하고 즐거운 쇼핑과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랄게요!

 

 

최근 해외 여행이 늘어나면서 각종 사건 사고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행에 따른 준비물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꼭 한 번 챙겨야 할 것, 바로 '여행자보험' 입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에 관한 궁금한 사항들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해외 여행준비의 첫 단계! 해외 여행자보험의 모든 것(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