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한 학기의 끝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알찬 한 학기 보내셨나요? 그렇지 않다 해도 괜찮아요~ 이미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고, 종강과 함께 찾아온 자유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종강 후 방학에 하고 싶은 것들이 있죠? 하지만 혼자 하긴 싫고, 친구를 끓어 들이고 싶을 때! 이 쿠폰을 써 보세요~ 

오직 삼성화재가 드리는 종강 쿠폰! 지금 소개할게요~ 

 

 

친구야, 공부하느라 힘들었지? 놀러가자 쿠폰

 

 

매번 “놀러 가자~ 종강하면 놀러 가자~” 말만 하지는 않았나요? 이번엔 진짜! 정말!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젊을 때만 할 수 있다는 무전여행이나 낯선 곳으로 떠나는 해외여행도 좋습니다. 물론, 렌트를 해서 가까운 계곡이나 바다로 놀러가는 것도 적극 권장할게요! 물장난 치고 펜션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는 상상만으로도!! 벌써 신나는데요? 

 

쿠폰 사용법 : ①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친구에게 보낸다. ② 쿠폰을 프린트해 친구에게 준다. 

쿠폰 활용법 : 빈 공간에 사용기한을 써서 친구를 초조하게 만든다. 

※ 호의적이지 않은 친구라면, 철저한 여행 계획 하에 쿠폰을 제시할 것!

 

 

친구야, 방학에 빈둥대지 말고, 알바가자 쿠폰

 

 

부모님 용돈은 그만! 이제 내 손으로 직접 돈을 벌어보는 건 어떨까요? 물론 알바를 구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죠. 아르바이트비? 혹은 알바 장소의 위치? 그것도 아니면 ‘사자 먹이주기’처럼 접해보지 않은 미지의 알바? 어쨌거나 알바는 좋은 경험과 인연을 얻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쿠폰 사용법 : ①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친구에게 보낸다. ② 쿠폰을 프린트해 친구에게 준다. 

쿠폰 활용법 : 믿을 만한 친구에게 대타 쿠폰으로도 쓸 수 있다. 단, 성실함은 미리 체크할 것. 

※ 함께 알바를 할 생각으로 쿠폰을 제시한다면, 알바&알바비의 메리트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것! 

 

 

친구야, 2년 없다고 생각하자, 군대가자 쿠폰

 

 

빨리 다녀오는 게 가장 좋은 겁니다. 우리의 병무청 시계에 573일짜리 건전지를 넣고 시간이 얼른 흐르게 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삼성화재는 언제나 군 장병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쿠폰 사용법 : ①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친구에게 보낸다. ② 쿠폰을 프린트해 친구에게 준다. 

쿠폰 활용법 : 친구의 성향을 고려해, ‘다녀와서 과탑한다’는 지워도 좋다. 

※ 여자친구가 있는 친구에게 제시할 시, 묵인 당할 수 있음. 여친 유무 확인 필수. 

※ 전달의 오류로 이미 군대를 다녀온 선배에게 전해질 시, 생명의 위협을 느낄 수 있음. 

 

 

 

종강하고 무엇을 하든 아무것도 안 하든 모든 순간이 다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가장 좋은 시절이라고 말하는 우리의 꽃다운 20대를 하루하루를 특별하게, 오늘을 대단하게 보내보면 좋지 않을까요? 다시 한번 여러분! 한 학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