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건강도 챙기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행운일 텐데요.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Anyfit)’을 활용하면 꾸준히 운동도 하고, 포인트로 일상의 혜택을 쏠쏠히 챙길 수 있답니다.

 

오늘 삼성화재 Mic-on에서는 김태훈 책임(고객전략파트)을 만나 삼성화재 애니핏과 11월부터 진행할 애니핏 체험단 모집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볼 거예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삼성화재 ‘애니핏’ 서비스는 삼성화재 모든 건강보험(월 보험료 5만원 이상) 또는 건강을 지키는 당뇨케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요. 걷기 활동과 운동 미션을 성공하면 헬스 리워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건강증진 서비스입니다.

 

▶당신의 건강파트너 ‘애니핏’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애니핏을 이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첫 번째는 건강! 목표 걸음 수를 채우기 위해 걷기를 생활화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건강이 증진됩니다. 걸음, 달리기, 하이킹 등 3가지 운동 목표 중 하나라도 하루 안에 달성하면 된다고 하니, 도전해볼 만하죠? :)

 

 

 

또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애니핏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건강도 챙기고, 포인트로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도 누릴 수 있지요!

 

 

 

 

애니핏 서비스는 ‘삼성헬스(Samsung Health)’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헬스 앱 하단의 ‘건강 콘텐츠’ – ‘이벤트’로 들어가서 ‘애니핏 배너’를 누르면 본인 인증 후 애니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인증이 완료되면 삼성헬스 메인 화면에 '애니핏 창'이 생기고, 이 창을 터치하면 애니핏 서비스에 접속됩니다. (※ 삼성헬스앱은 구글 플레이 및 iOS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용 애니핏은 현재 개발 중입니다.)

 

 

 

 

삼성화재 애니핏 서비스에 관심이 생긴다면, ‘애니핏 체험단’에 도전해보시겠어요? 애니핏 체험단은 해당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SNS에 리뷰를 남기는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몇 가지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갤럭시 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2018 삼성화재 애니핏 체험단 모집 바로 가기 (클릭)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애니핏 체험단’의 미션은 어렵지 않다고 해요. 메인 미션 2가지와 스팟성 미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또, 체험단 활동을 SNS 등에 공유하는 미션도 포함되어 있어요.

 

 

 

 

 

건강 증진부터 포인트 혜택까지! 일상의 작은 행복부터 체험단 당첨의 행운까지!

삼성화재 애니핏 서비스가 드리는 ‘소확행’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걷기만 해도 포인트 GET’ 삼성화재 애니핏 서비스 체험기 (클릭)

 

 

 

더 궁금하다면?
▷ 삼성교통안전문화연구소에 가다! (클릭)

▷ 지속가능경영사무국에 가다! (클릭)

▷ 인천공항 삼성화재 데스크에 가다! (클릭)

▷ 침수예방 비상팀을 만나다! (클릭)

▷ 2018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에 가다! (클릭)

▷ 자전거 동호회 ‘블루휠즈’를 만나다! (클릭)

▷ 피서지 자동차 무상점검 나선 삼성화재 애니카손사와 만나다! (클릭)

 

천체관측 동호회 ‘별과 우리 유산’을 만나다! (클릭) IFRS 도입, 삼성화재 계리사들을 만나다! (클릭) 2018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에 가다! (Ⅱ) (클릭)

 

킥복싱반 ‘스파링스’를 만나다! (클릭)▷ 삼성화재 애니핏 편 (클릭)▷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클릭)

▷ ‘뽀꼬 아 뽀꼬’ 음악회에 가다! (클릭)

▷ 2018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 결승전 현장에 가다!(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