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햇살과 끈적한 습기.. 오후엔 덥다가..저녁은 쌀쌀했다가.. 하.. 이건 뭐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감이 안 오는 날씨 속에서 하루하루 지내고 계시는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여름과 함께 온 국내축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슬슬 휴가 일정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참고 하시는 게 좋을걸요? ㅋ

 

 

한강몽땅 여름 축제 

 

 

 

기간 07.19 (금) ~ 08.18 (일) 

장소 : 한강 수상 및 한강공원 전역 (여의도, 뚝섬, 반포, 난지 공원 중심)

주최 :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2013년부터 시작되어 이제는 서울을 대표하는 축제인 ‘한강몽땅 여름축제’부터 소개 드릴게요! 이름부터 한강이 줄 수 있는 행복을 몽~땅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축제인데요. 물놀이부터 시작해서 영화, 공연, 서커스, 생태체험, 요트, 자전거, 먹거리 등 여름철 한강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걸 누릴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어요. ‘시원한강’, ‘감동한강’, ‘함께한강’ 이라는 총 3개의 테마로 80여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한다고 하니 이거.. 하루 다녀와서는 다 못 즐기겠는데요?

 

 시원한강

한강을 횡단하는 수영대회, 수상레포츠와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들로 

진행

 감동한강

물 속에 잠겨 영화를 감상하는 ‘시네마 퐁당’, 한번쯤 상상해 본 한강 다리 밑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다리 밑 영화제’ 등 영화와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로 진행

 함께한강

 한강을 걸으며 운치를 느낄 수 있는 ‘한강나이트 워크 42K’ 등 한강에서 즐기는 휴식과 캠핑으로 여유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

 

 

 

평창 더위사냥축제 2019

 

 

 

기간 07.26 (금) ~ 08.04 (일) 

장소 :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해뜰마을길 49-8

주최 :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맨손 송어 잡기’로 유명한 평창더위사냥축제! 축제 이름 그대로 더위를 사냥하는 귀신사냥 WATER WAR, 더위야 놀자 에어바운스, 신비의 땀띠물 등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들과 각종 공연이 열린다고 해요. 그 외에도 맨손 송어 잡기, 등골 오싹 트랙터 체험 등 여러 가지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번 휴가 평창으로 가는 건 어떨까요? 

 

 

보령머드축제 2019

 

 

기간 07.19 (금) ~ 07.28(일)

장소 : 충청남도 보령시 머드로 123

주최 : 보령시

 

‘머드 축제’라고 하면 머릿속에 바로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는 만큼 정말 유명한 축제인 보령 머드축제! 국내축제 중 외국인이 제일 많이 참여하는 축제라고 해요. 멀리서도 찾아오는 축제라면 그 이유가 있겠죠? 장애물 코스를 돌파하는 ‘머드런’, 바다 위에서 즐기는 ‘해양워터파크’ 그리고 각종 라인업으로 구성된 공연까지! 이거..하루는 부족할 거 같고.. 며칠은 보령에 머물면서 축제를 즐겨야겠는데요?

 

 

봉화은어축제

 

 

기간 07.27 (토) ~ 08.04 (일)

장소 : 봉화읍 체육공원, 내성천 일원

주최 : 봉화군 

 

가족들과 같이 물속에서 반두(물고기잡이 그물)를 들고 은어를 잡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직 없으시다면 이번 휴가는 ‘봉화은어축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맑고 시원한 내성천에 들어가 함께 팀을 이뤄 은어를 몰고 반두로 잡는 ‘은어 반두잡이 체험’, 반두는 필요 없다! ‘은어 맨손 잡이 체험’ 등 다양하게 축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임금님 수라상에 올라가던 최고급 웰빙 식품인 은어! 지금 잡으러 갑니다

 

 

부산바다축제 2019

 

 

기간 08.02 (금) ~ 08.06 (화)

장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주최 : 부산광역시

 

우리나라에서 여름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역시 부산 아닐까요? 사계절 사랑받는 관광도시지만 특히 여름이 되면 부산바다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부산바다축제’는 부산시내 5개의 해수욕장인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도, 송정에서 각 해수욕장의 색깔을 담은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로 진행 한다고 합니다. 객석이 따로 없는 참여형 축제로 관객들이 풀장 안에서 뛰어놀고 물총을 쏘면서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더욱이나 축제 참가비가 따로 없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장 하나만 준비하면 된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겠죠?

 

 

역시 올해도 뜨거운 축제들이 많은데요! 평범한 일상 속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주는 국내 축제로 떠나볼까요? 축제도 좋고 흥도 나지만 그래도 다치지 않게!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다치지 않고 오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 즐거운 휴가 되세요~! :)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