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반려견 입∙통원의료비,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 종합보장

◇ 실속, 표준, 고급 3가지 플랜 중 소비자 원하는 수준 선택가능

◇ 자사 오프라인 상품 대비 10% 저렴한 보험료가 매력적


삼성화재가 반려견보험 ‘애니펫’을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이트에서도 선보입니다. 이 상품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데요. 순수보장성 일반보험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실속, 표준, 고급의 3가지 플랜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실속플랜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을 보장합니다. 입∙통원의료비의 경우, 상해 또는 질병으로 국내 동물병원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70%를 보상합니다.


표준플랜은 실속플랜에서 보장하는 수술비를 초과하는 고비용 수술에 대한 보장이 확대되며, 고급플랜은 표준플랜에 피부병까지 추가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0세 반려견의 경우 슬관절 수술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답니다. 




월 보험료는 만 3개월 말티즈 기준으로 실속플랜 2만 원 초반부터 고급플랜 4만 원 초반까지 3가지 플랜에 따라 달라지며, 소비자가 원하는 수준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가입 시, 자사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생후 60일부터 만 3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12세 11개월까지 보장 가능한데요. 향후 상품 개정을 통해 만기 연령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 바로가기 (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