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화재 제26기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삼성화재 고객패널은 약 4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삼성화재의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수준 향상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개선책을 공유하는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비판적인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하는 삼성화재의 노력이 담긴 제도입니다.  

 

삼성화재는 지난 2005년 손해보험 업계에서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를 발족, 현재까지 총 25개 기수를 운영해 왔는데요. 서비스 체험 결과와 온라인 조사, 인터뷰 결과 등을 통해 발굴된 문제점들은 최종 발표회를 통해 주요 경영진에게 직접 전달되고 즉각적인 조치가 이뤄지도록 관리됩니다. 고객패널로서 실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삼성화재를 만드는 일, 정말 뿌듯한 일이죠?

 

 

 

삼성화재 제26기 고객패널에 지원하세요!

 

삼성화재 고객패널 모집대상은 서울, 경기 및 수도권에 거주 중인 30~40대 성인 여성으로 삼성화재 장기보험 상품에 가입 중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거에 패널경험과 상관 없이 열정적으로 활동 가능한 모든 분을 모시고자 하는데요. 매월 1~2회 정기미팅과 발표회 참석에 문제가 없는 책임감 강한 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 양식은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 e-mail(bumsoo24.kim@samsung.com)로 2월 20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날카로운 시각과 아낌없는 조언으로 삼성화재의 길잡이가 되어 주실 분, 예비 고객패널님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려요! 

 

 

▶자격조건 및 활동내용

* 삼성화재 장기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분(필수)

* 정기미팅 및 발표회 참석 가능하신 분

* 성실하고 적극적이며 책임감이 강한 분

* 과거 패널 경험은 없으나 열정적으로 활동 가능한 분

※ 타 손해보험사 패널 중복 활동 불가, 위반 시 해촉 조치

 

활동내용

*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대한 서비스 체험, 고객인터뷰, 인터넷 조사 및 과제수행 결과 보고서 월 1~2회 제출

* 월 1~2회 정기 간담회 참석 (서울시 서초구 삼성화재 본사) 

* 최종 발표회 1회 참석

 

모집요강

* 선발인원 : 0명

* 선발지역 : 서울, 경기 및 수도권

* 지원기간 : 2019년 2월 7일~ 2019년 2월 20일 (20일 도착 분까지만 인정)

* 지원방법 : E-mail 접수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 2019년 2월 21일 결과안내(e-mail)

* 2차 인터뷰 : 2019년 2월 25일 실시 (2월 28일 합격자 안내)

* 발대식 : 2019년 3월 6일 실시

※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

 

임기 및 활동비

* 임기 : 4개월(2019년 3월 6일 ~ 2019년 6월 28일)

* 활동비 : 월 80만 원 (최종 발표자 인센티브 별도 제공)

* 지원서 접수 및 문의 : bumsoo24.kim@samsung.com(삼성화재 고객패널 담당자)

 

※ 개인(신용)정보 규정에 따라 고객패널 지원서와 함께 고객패널 선발을 위한 개인(신용)정보 처리 동의서에 ‘동의함’ 체크 및 서명 스캔파일을 E-mail로 제출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지원을 위한 고객패널 지원서 등을 다운받으시려면 아래의 바로가기로 접속하십시오. 

 

▶바로가기 (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