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 소화기 있으세요?

혹시, 사용법은 알고 계신가요?" 

 

언제 어떻게 발생할지 알 수 없는 화재에 대비하기 위해 소화기는 필수품인데요. 그런데 막상 소화기가 어디에 있나 살펴보면 건물 구석에 방치되어 있어 찾기가 어렵거나, 가정집에는 소화기와 같은 소방시설이 갖추어지지 않은 곳도 많답니다. 소화기가 있어도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상당수고요. 

 

그래서 꽃병소화기는 세상의 모든 불안함에 맞서 고객의 곁에서 필요한 순간 힘이 되어주는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이라는 가치를 담아 제작되었습니다. 꽃병과 소화기의 만남, 낯설다고요? 꽃병소화기는 평소에는 탁자나 식탁 위에 꽃을 꽂아 실내를 화사하게 밝힙니다. 그러다가 화재가 발생하였을 때 불이 난 곳에 던지면 소화액이 터져 나와 급속 냉각반응과 함께 산소를 차단, 초기 진화를 할 수 있는 ‘투척식 소화기’에요.

 

 

▶가볍고 사용법이 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꽃병소화기

 

 

화재는 골든 타임이 지나면 대형화재로 확대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만큼 초기 진화가 중요하고 시급한데요. 안전핀을 뽑고 소화기 호스를 불이 난 방향으로 향한 채 손잡이를 힘껏 움켜쥐어 소화약제를 뿌리는 일반 소화기의 사용 방법이 소화기 사용법을 잘 모르는 이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투척식 꽃병소화기 Firevase는 사용법이 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꽃병소화기는 ‘투척식 소화기’인데요, 이름 그대로 화재가 발생한 곳에 꽃병소화기를 던지면 특수 플라스틱병이 깨지면서 소화약 강화액이 분산되어 즉시 화재가 진압된답니다. 목재나 종이, 섬유 등 대부분의 일반 화재(A급)에 사용할 수 있어요. 

 

▶꼭 알아둬야 할 소화기 사용방법 (클릭)

 

 

 

게다가 꽃병소화기는 사람과 동물, 환경에 무해한 친환경 소화약제에요. 꽃병소화기 안에 들어있는 액체 소화약 강화액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테스트 결과, 피부자극지수0이었어요. 독성 물질도 전혀 검출되지 않았고요. 하지만 소화약제이므로 마시면 안된다는 것, 알고 계시죠? 만약, 음용을 했다면 즉시 가까운 병원에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구석 어딘가에 방치된 소화기가 아니라,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두는 꽃병인 만큼 화재가 발생했을 때 소화기를 찾느라 시간이 지체될 위험도 없답니다. :) 

 

단, 화재가 발생했을 때 초기 진화용인 만큼, 119 화재 신고는 잊지 마세요!

 

 

▶이렇게 좋은 꽃병소화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이 필요로 할 때 곁에서 큰 힘이 되고 싶은 삼성화재의 마음을 담아 CSV(Creating Shared Value) 브랜딩 활동의 일환으로 개발한 꽃병소화기는 9월부터 전국 삼성화재 RC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 드릴 예정이에요. 꽃병소화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가까운 삼성화재 RC에게 문의해주세요~

 

 

예쁘고 가벼운데 사용법도 쉬운

삼성화재 꽃병소화기 Firevase!

꼭 필요하시다고요?

 

지금, 삼성화재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모든 분께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삼성화재 모델 배우 정해인 씨가 등장하는 꽃병소화기 CF, 영화관에서도 만날 수 있어요. 9월부터 10월까지 전국 영화관(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에 앞서 상영되는 극장 광고로 꽃병소화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꽃병소화기에 담기는 모든 꽃의 꽃말이 ‘안심’이 되도록, 삼성화재 꽃병소화기와 함께 여러분의 일상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기를 응원합니다.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