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책 기간은 최소화, 감액 기간은 없는 30대 전용 보험! 오늘은 삼성화재 프로포즈와 함께 삼성화재 건강보험 내돈내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보험에 가입 했을 때 고객이 가입한 보장에 대해 면책 또는 감액 기간이 적용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즉 경우에 따라,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그 즉시 모든 보장을 적용받는 것은 아니죠.

 

 

 

면책기간은 보험 가입 후 특정기간 동안 보장을 제공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액지급 보험 가입 후 특정기간 동안 보험금의 일부만 지급하는 것을 의미하죠.

 

 

 

이렇게 보험금 지급 시 제한이 되는 사항들은 보험 가입대상자에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보장범위 및 혜택과 관련된 이해도가 저하되는 요인이 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몸의 이상징후를 포착한 지 얼마 안 되어 급작스런 발병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발생하고는 합니다. 발병 후 빠른 치료나 수술을 요하는 경우도 발생하죠.

 

 

 

이런 경우,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면책기간(주로 90일, 180일, 또는 1년) · 감액 기간(주로 180일 또는 1년)도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미래를 대비하는 보험의 효과도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 있죠.

 

 

 

삼성화재 건강보험 내돈내삼은 이런 복잡함과 불편을 방지하고자 면책 기간은 최소화하고, 전 담보에 감액 기간을 적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 해당 특약 가입 시

 

 

 

먼 훗날이 아닌 당장 내일의 위험까지도 심플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건강보험 내돈내삼. 복잡한 조건이 꺼려지는 30대라면, 삼성화재 건강보험 내돈내삼으로 스마트하게 건강 관리하세요!

 

※ 해당 특약 가입 시

 

 

 

 

준법감시인확인필 제23-1-1561호 (0668,'23.02.10~'24.02.09)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