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 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 용돈이나 선물을 드리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봉투 안의 현금으로 조금 아쉬움이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올해는 조금 특별한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부모님 용돈 드리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 봉투만으로는 부족해, 꽃 용돈 박스!

 

 

 

 

 

 

어버이날 선물로 많이 드리는 현금은 봉투만 드리는 것보다 뭔가 특별한 선물과 함께 드리면 더욱더 좋겠죠? 그래서 요즘 많은 분이 꽃으로 장식된 용돈 박스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화사하고 예쁜 꽃과 함께 기분 좋게 받는 용돈은 어버이날 부모님 얼굴을 더욱더 환하게 만들어주겠죠? 특히 빨리 시드는 생화보다는 오랫동안 볼 수 있는 비누 꽃이나 실크 꽃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용돈 박스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잊지 마세요!

 

 

 

▶ 부모님 용돈, FLEX 해버렸지 뭐야!

 

 

 

 

 

 

현금을 봉투에 담아 드리는 것이 조금 진부하다면 지폐를 공중에 흩뿌리는 ‘머니건’은 어떨까요? 조금은 장난스럽지만 재미있고 기분 좋게 현금을 발사하며 용돈을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수 있답니다. 유머러스한 머니건으로 부모님을 어버이날의 힙한 주인공으로 만들어 보세요. 유명 래퍼 못지않은 인증샷도 잊지 마세요!

 

 

 

▶ 케이크에서 나오는 두루마리 돈다발!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케이크죠. 이렇게 예쁜 케이크에 반전이 있습니다. 바로 케이크 위에 장식이 되어 있는 토퍼나 카드를 잡아당기면 지폐가 두루마리 휴지 풀리듯 나오는 것인데요. 반전 있는 특별한 용돈 선물을 위한 용돈 케이크는 일반 케이크뿐 아니라 떡 케이크로도 가능해서 어른들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합니다. 누구든 한 번쯤 받고 싶은 특별한 케이크, 바로 용돈 케이크랍니다. 메신저 프로필 사진은 이미 정해진 것 같죠?

 

 

 

▶ 돈방석에 앉게 해드릴게요!

 

 

 

 

 


부모님께서 자주 사용하시는 쿠션이나 방석 속을 지폐로 채우거나 예쁜 커버의 방석에 솜 대신 지폐를 넣어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부의 상징과도 같은 ‘돈방석’을 실제로 만져보고 앉아볼 수 있는 선물인데요. 재치 있는 선물로 부모님께 웃음도 드릴 수 있는 선물이랍니다. 지폐의 단위가 낮을수록 더 많은 양의 지폐를 채울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늘은 어버이날 부모님께 센스 있게 용돈을 드리는 팁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역시 가장 중요한것은 용돈의 액수보다는 마음과 정성이라는 것 알고 계시죠?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평소 부모님께 하지 못한 말을 편지로 함께 드려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특별한 마음을 전하며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어버이날이 되시길 바랄게요!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Relate Site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