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 출시


◇ 반려묘 입∙통원의료비, 수술비, 사망위로금 등 종합 보장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 출시 소식을 전달해드려요!


이 상품은 반려묘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은 고객이 자유롭게 보장과 가입금액을 선택할 수 있게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입∙통원의료비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동물병원에서 사용한 의료비를 보상하며, 입원과 통원 각각 연간 20회 한도로 보장됩니다.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50%를 보상하는 실속형(1일 10만원 한도)과 70%를 보상하는 안심형(1일 15만원 한도) 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수술비는 연간 2회까지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실속형(회당 100만원 한도)과 안심형(회당 150만원 한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비뇨기질환 보장과 사망위로금도 추가할 수 있어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은 생후 60일부터 만 8세까지의 반려묘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 가능합니다. 


가입하실 때 반려묘의 사진 2매(얼굴전면, 측면전신)와 생년월일, 묘종 및 이름 확인이 가능한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분양계약서를 제출하면 된답니다.

 

월 보험료는 통상 2~4만원대 수준이고 보상금액 한도 및 자기부담금 설정, 특약 가입 등 소비자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 반려묘의 종류와 성별에 따른 보험료 차이는 없어요.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출시에 앞서 지난 8월부터 자사 보험설계사를 통해서도 반려묘보험 「애니펫」 상품을 판매 중이랍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반려묘를 키우는 인구가 급증하며 반려묘보험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꾸준히 늘어왔다"며 "삼성화재 반려묘보험 애니펫을 통해 마음 편히 가족 같은 반려묘의 건강을 돌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의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확인하기(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