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큰맘 먹고 구입한 외제차! 사고가 날까 봐 혹은 흠집이라도 날까 봐 노심초사 하면서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평균적으로 국산차의 수리비용보다 외제차의 수리비용이 높아서 외제차를 탈 때 더욱 더 조심하게 됩니다. 만약 사고로 인해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비싼 수리비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한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란?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는 고객님의 차량이 외제차인 경우 또는 고객님의 피해 차량이 외제차인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제차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외제차 수리 전문가가 차량 파손 상태를 진단해 최적의 수리 방법을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 서비스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는 외제차 수리 전문가가 차량의 파손상태를 진단 후 최적의 수리 방법을 조언해 드립니다. 견적차량 픽업은 물론 단순 흠집 제거 및 차량 전자장치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와 관련 보상처리 과정 및 보험료 할인·할증, 자기부담금 등의 상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국 17곳에서 운영 중인 외제차 안심케어센터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는 현재 17개 지역에서 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센터가 없는 지역에서는 ‘온라인 안심케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추석에 장거리 운전을 하다 파손이 생기거나 흠집 등이 생긴 분들이 계실 텐데요. 합리적인 외제차 수리비 견적으로 과잉수리 방지를 도와드리는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외제차 수리비,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에서 똑똑하게 따져보세요!(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