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사다난했던 2018년도 어느새 끝자락을 달리고 있는데요. 올해는 ‘소확행’, ‘혼밥’, ‘혼행’ 등이 인기를 끌면서 개인중심적인 생활패턴이 소비 트렌드의 주축이 되기도 했죠.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분석센터를 이끌고 있는 김난도 교수는 ‘1인 1마켓’의 시대와 ‘마케팅’보다는 ‘컨셉팅’을 ‘2019년의 트렌드 키워도’로 손꼽았는데요. 2019년의 새로운 금융 트렌드와 발 빠르게 이에 대비하고 있는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매달 전국 지역단에서 진행되는 삼성화재 ‘금융창업세미나’를 찾아가 보세요. RC 직업설명회와 함께 평소 궁금했던 금융 노하우와 생활 정보를 무료로 알아볼 수 있어요.

 

 

또한, 금융업계에 큰 꿈을 가지고 있는 청년을 위한 ‘SRA 세미나’도 진행됩니다. SRA(Samsung Risk Advisor)는 4년제 대학을 졸업한 20대의 젊은 인재로 구성된 차세대 금융컨설팅 전문조직입니다. 금융, 재무, 세무 등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싶다면 SRA에 도전해보세요.

 

 

1월 초·중순에 진행되는 지역별 강의 주제와 일정은 아래와 같으며, 궁금한 사항은 각 사업부 담당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삼성화재 ‘금융창업세미나’는 RC로서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싶은 모든 분께 열려 있습니다. 가까운 지역에서 열리는 세미나에 꼭 참석해보세요! :)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