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8월 27일 많은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한 한 편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의 정체는 바로 삼성화재 봄창고 천만다행지점의 인트로 영상으로, 삼성화재의 모델인 정해인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따뜻한 영상미가 더해져 그 궁금증을 더해주었는데요.

 

삼성화재 봄창고 천만다행지점. 이곳은 대체 무엇을 하는 곳일까요?

 

 

 

 

 

삼성화재 봄창고 천만다행지점은 삶에 지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삼성화재가 진행한 온라인 캠페인입니다.

 

 

 

 

 

 

허브심기, 강아지 집 만들기, 샌드위치 만들기, ASMR 등 4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8/27 인트로 영상 오픈을 시작으로 삼성화재 홈페이지 내 별도로 개설된 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연을 받아왔는데요. 젊은 세대들의 지치고 힘든 나날을 위로하고, 미래를 응원할 수 있음에 봄창고지기의 마음도 천만다행이었다는 후문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수많은 사연 중에서 10가지를 선정해 여러분께 공유 드립니다. 어떤 순간에 여러분들이 천만다행을 느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1. 폭우를 뚫고 출근하느라 힘들었지만, 아무런 사고 없이 무사히 집에 돌아와서 천만다행이에요.

 

2. 저는 학교 조리사예요. 항상 아이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음식을 먹어줘서 보람차고,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3. 오늘 우연히 올려다본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바쁜 일상에도 잠시나마 하늘을 올려다보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천만다행이었어요.

 

4. 지칠 땐 하던 일을 잠시 미루고, 짧은 시 한 편 읽어보세요. 마음이 편안해질 거예요!

 

5. 아이들이 열감기로 아주 아팠었는데 다행히 오래 가지 않고 금방 나아서 천만다행이었어요. 

 

6. 둘째가 조금씩 걷더니 지금은 누나를 잡으러 다닐 만큼 걷기 시작했어요~ 아직은 서툴지만 씩씩하게 걸어서 천만다행입니다.

 

7. 교정하면서 너무 힘들었는데 다 끝나니 홀가분해요!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천만다행이에요~

 

8. 드디어 발등 깁스를 풀었어요! 자유로운 두 발로 걸어 다닐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천만다행입니다 ♪

 

9. 답답한 집에서 벗어나 전부터 너무 배우고 싶었던 필라테스 수업, 베이킹 수업을 등록했어요. 바쁘게 지내다 보면 다시 빛나는 나를 되찾을 수 있겠죠?

 

10. 오늘 저는 아이 공감에 대한 교육을 받았어요. 아이들을 위하는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쁜 하루였답니다.

 

 

봄창고 천만다행지점 캠페인을 통해 삼성화재가 전달하고자 한 따뜻한 위로의 마음이 여러분의 일상에 힘이 되었길 바랍니다. :)

 

▶삼성화재 봄창고 천만다행지점 영상 전편 보기 (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