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년 7월부터 삼성화재와 고객의 소통을 이어주던 ‘화제만발 블로그’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환경 변화에 발맞춰 통합PR블로그 <삼성화재 NEWS>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삼성화재 NEWS>는 '브랜드 저널리즘'을 실현하여 고객에게 맞춤화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해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 삼성화재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생활과 밀접한 보험의 가치를 전하고,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더욱 귀 기울여 듣고 발전해 나가기 위한 노력이지요. 

 

삼성화재의 통합PR블로그 <삼성화재 NEWS>에서는 보다 빠른 삼성화재의 소식, 꼭 알아두어야 할 보험 이야기,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전문가 칼럼,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지켜주는 유용한 정보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한곳에 모아 생생하게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내용의 변화와 함께 블로그도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구성으로 새 옷을 입게 되었어요. 깔끔한 메인 화면과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게시글 읽기와 검색이 모두 용이하답니다.

 

회사소식 / 보험&RC / 오피니언 / 라이프의 네 가지 섹션에서 깊이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어떤 이야기를 다루게 될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

 

 

 

 

최근 삼성화재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하시다면, 바로 [회사소식]을 찾아와주세요! 

 

삼성화재 임직원과 RC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소식부터 삼성화재人에게 직접 듣는 회사와 보험 이야기, 그리고 발 빠르게 전하는 보도자료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하면 ‘보험’, ‘보험’ 하면 ‘삼성화재’가 떠오르시죠? [보험&RC]에서는 고객이 알고 싶어 하는 핵심만 쏙쏙 풀어쓴 보험 상식과 함께,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각종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또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의 보험과 인생 스토리도 들려드릴 예정이에요.

 

 

 

전문가의 의견이 더해진 깊이 있는 콘텐츠를 읽고 싶으시다면 [오피니언]을 추천해드립니다. 사회 이슈를 짚어보는 ‘News&Views’와 보험 및 금융 전문가의 칼럼, 사회∙경제적으로 영향을 미친 보험 판례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와 건강, 생활, 금융, 트렌드 등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정보와 팁을 알려드립니다.

 

분야별 외부 전문가의 깊이 있는 칼럼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통해 삶을 윤택하게 하는 다양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어요. 

 

 

‘당신의 봄’을 꽃 피울 수 있도록 한발 앞서 내일을 준비하는 삼성화재.

앞으로 <삼성화재 NEWS>가 전해드릴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새롭게 단장한 삼성화재 통합PR블로그 <삼성화재 NEWS> 소식을 친구들에게 소문내면 다양한 경품이 팡팡! 지금 바로 삼성화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삼성화재 NEWS 이름 맞히기’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삼성화재 NEWS 이름 맞히기’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 가기(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