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년 중 화재 피해가 가장 심한 시기는 언제일까요? 겨울, 그것도 1월 무렵이라고 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작년에 발생한 화재 중 1월에 발생한 화재의 재산피해액은 무려 489억원! 한겨울 매서운 추위를 견디기 위해 불을 가까이 하다 보니 그로 인한 사고도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1월은 지나갔지만, 매서운 꽃샘추위가 시시때때로 찾아올 수 있으니 화재에 대한 대비를 게을리하지 말아야 할 텐데요. 아래의 퀴즈를 풀어보시며 화재 지식을 점검해보시겠어요?




퀴즈를 푸시며 다양한 피해를 끼치는 화재의 위험성을 충분히 인지하셨을 텐데요. 이를 대비하는 최선의 방법은 역시 화재보험 가입이 아닐까요? 화재손해 뿐 아니라 6대 가전제품 고장수리비, 가족일상생활 배상책임, 도난손해 등 생활 속 다양한 위험까지 보장하는 삼성화재 주택화재보험이라면 나와 내 가족의 일상을 더욱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답니다(해당특약 가입시)



삼성화재 주택화재보험 가입, 이제는 모바일로!


주택화재보험에 가입하려고 마음먹으셨다면 자세한 보장 내용을 살펴보면서 보험료를 계산하는 게 우선입니다. 과거에는 이 단계에서 전화나 이메일 등이 주로 활용되었지만, 이젠 스마트폰을 활용해 더욱 손쉽게 정보를 확인하고 가입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계산하고 알아볼 때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거나 공인인증서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는 보험을 실제로 가입하실 때 있으면 되고요. 혹시 이렇게 보험료를 알아보기만 해도 나중에 전화로 보험 가입을 권유하는 전화를 받을까 걱정되신다고요? 


걱정 마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전화를 하는 부서"가 없답니다. 안심하고 천천히 이용해 보세요. 

 

먼저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설치해 실행하거나,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페이지에 직접 접속해주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 설치]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주택화재보험’을 클릭하면 고객 정보 입력 창이 나옵니다. 일종의 로그인 창이라 할 수 있는데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고객 정보를 넣어 주시고요. 


먼저 ‘상품 소개’ 버튼을 눌러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신 후 ‘보험료 계산’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개인(신용) 정보 수집 및 이용, 조회, 제공에 동의하고 본인 확인을 거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각 단계별로 상세한 도움말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점이 생기면 물음표를 클릭하세요!




주택화재보험 대상인 주택의 형태 및 면적, 층수, 자세한 구조 정보를 입력하신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이제 주택화재보험 가입정보를 입력할 차례입니다. 주거 유형 및 거주 여부, 화재 담보 가입금액을 설정하면 됩니다. 가입금액은 합계 3억원(주택 2억 한도, 가재도구 1억 한도) 이내로 설정 가능합니다.




모든 입력이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설정하신 정보에 맞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종합보험료 계산 결과가 표시됩니다. 자세한 금액 산정 내역도 여기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혹시 예전에 비슷한 보험에 가입했는데 이 사실을 잊고 있었다면? 종종 발생하곤 하는 이런 실수를 예방하기 위해, 중복확인필요담보 면에서 겹치는 다른 보험 가입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 가입 마지막 단계!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청약서류 및 보험 약관을 확인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은 365일 24시간 언제나 PC 및 모바일로 접속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이나 문의 없이도 담보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내 조건에 비춰봤을 때 보험료가 얼마쯤 나오는지 그 자리에서 계산할 수도 있답니다.

화재, 도난 등 일상 속 위험으로부터 안전해지는 첫걸음! 지금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접속하셔서 본인에게 꼭 맞는 보험 정보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 보러가기(클릭)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