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장비들과 많은 사람이 분주한 이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삼성화재의 새로운 CF 촬영 현장입니다! 




오늘 촬영은 고즈넉함이 매력적인 동네, 연희동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스텝들의 환상의 호흡 덕분에 빠르고 정확하게 촬영이 전개되었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삼성화재의 메인 모델 차태현의 등장으로 주변이 이내 술렁술렁했는데요.




실제도 보니 더 멋진 차태현씨!

프로답게 포즈 & 표정도 척! 척!




쉬는 시간에는 이렇게 다른 팀의 촬영도 스윽~ 살펴보는 센스!




촬영 후엔 모니터링까지 꼼꼼하게~ 이렇게 열심히 하니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밖에 없겠죠?




차태현씨의 지면 촬영이 끝난 후 삼성화재 CF의 또 다른 마스코트인 ‘봄이’가 등장하였는데요. 금빛 털과 맑은 눈이 정말 예뻤답니다 :) 사람 못지 않게 포즈도 착착 ~ 너무 귀엽지 않나요?




실내 촬영이 끝난 후 마당에서도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크로마키 촬영부터 영상 촬영까지 -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우들과 봄이, 스텝들까지 힘써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답니다 :)





두 번째 촬영 장소는 바로 멋진 풍경으로 유명한 안산입니다 :)




장비 세팅 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촬영!




표정의 달인답게 다양한 표정과 모션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해주었는데요 ~ 특유의 재치와 익살스러움 덕분인지 촬영에 웃음 마를 일이 없었답니다 :)






이번 삼성화재 CF는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이라는 테마로 보험을 통한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그리며 고객의 공감대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지난 27일부터 '식습관개선'편과 '회사원'편이 방송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9월초부터는 2편의 광고가 새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바랍니다.  



'다양한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는 삼성화재의 신규 CF!

아직 못보신 분이 계시다면 지금 바로 삼성화재 유튜브를 방문해주세요 :)


▶삼성화재 유튜브 바로 가기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정현 2017.07.03 2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성화제들고있는자차소유자최정현이라고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