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 개편맞이, 화제만발 카테고리가 새롭게 변경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오늘은 유독 다른 날에 비해 마음가짐을 더욱 다잡게 되네요. 바로 4월을 맞이하여 화제만발 개편이 이루어지는 날이기 때문이죠. 눈치가 빠르신 분이라면 블로그 메인 상단의 스킨에서 이미 직감하셨을거예요. 요즘 런닝맨과 여러 방송에서 맹활약중인 송지효씨가 바로, 삼성화재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답니다!(짝짝짝) 

또 하나! 개편을 맞이하여 화제만발의 카테고리들이 어메이징하게 변신했답니다. 오른쪽 카테고리들을 사랑스럽게 한번 바라봐주세요. 물론 카테고리명도 새롭게 바뀌었지만 기존의 카테고리가 갖고 있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알찬 내용을 끌어낼 수 있도록 나름의 성격을 부여했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해나갈 삼성화재 화제만발 지켜봐주실거죠? 어여쁘게 봐주세요. 아, 저 오지라퍼두요! 오호호~

삼성화재의 메인모델인 송지효씨가 직접 소개하는 화제만발 블로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아기자기한 맛에 푹 빠지실거예요. 오늘부로 이 오지라퍼도 더 열심히, 두발로 뛰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제 정말 여러분께 무언가 보여드렸으니, 더욱 새로운 마음으로 4월의 화제만발을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제만발 블로그 자주 놀러오는 거 잊지 마시구요. 이번에 새롭게 삼성화재의 메인모델이 된 송지효씨에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으흐흐. 

그럼 화제만발 안주인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가볼게요. 감사합니다!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