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진것 같아요. 이런 시기일수록 가슴 따뜻해지는 소식이 절실(?)해 지는대요.
삼성화재에서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2박3일 동안 제주도에서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를 전개했답니다. 벌써부터 훈훈한 스멜~이 풍겨오네요. 그럼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


# 태안햅쌀 기증 및 감귤수확 일손 돕기 등의 이웃사랑 실천!
삼성화재,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 전개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동안 삼성화재에서는 아주 뜻깊은 축제를 진행했답니다. 바로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인대요. 제주도에서 진행된 이번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에는 영업이나 보상 등 고객 접점 부서에서 일하는 여사원 150명이 참여했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여사원들은 제주도 결연마을인 '남원읍 한남리'를 방문하여 태안지역에서 구입한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농촌 마을의 일손 돕기를 위해 감귤수확 체험에 나서기도 했어요. 정말 뿌듯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대섭 사장이 참석하여 제주도청에서 우근민 도지사에게 200포대의 태안햅쌀을 기증하고, 감귤수확 봉사활동에 참여한 여사원들과 함께 했습니다. 지대섭 사장과 여사원들이 열심히 수확한 감귤 200박스는 서울맹학교 등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에요.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에 참여한 허세영 사원은 "얼마 전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을 왔었는데 이번에 제주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직접 감귤도 수확하고 사랑도 전하면서 가족여행 때보다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더 많이 접할 수 있었다"며 "눈과 마음이 모두 풍요로워지는 보람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 소감만 보더라도 모두에게 얼마나 따뜻하고 기분좋은 행사였는지 그 기운이 팍팍 느껴지는 것 같아요~ ^^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는 삼성화재 사원 대표기구인 평사원협의회가 주관이 되어 여사원들의 사기진작과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는 축제랍니다. 앞으로 '현장서비스리더 자원봉사대축제'가 어떤 좋은 축제로 자리매김하게될지 더욱 기대가 되는대요!

이외에도 삼성화재는 장애청소년과 함께 하는 음악회 개최, 500원의 희망선물, 3일의 기적 등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나눔경영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동안 오지라퍼가 전해드렸던 다양한 행사들이 많이 보이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경영과 사회공헌에 앞장설 삼성화재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입니다.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 부탁드릴게요 ^^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삼성화재만의 훈훈한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나른한 월요일 오후시간인데 마무리 잘하시구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