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오늘은 삼성화재의 종합홍보관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화재 브랜드만의 보험상품과 서비스 등을 조형물로 구현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게 특징인대요. 유동인구가 많고 상징성이 높은 KTX 서울역 대합실 내에 설치가 되었답니다. 그럼 오지라퍼와 함께 삼성화재의 종합홍보관을 체험해보도록 해요 ~ ^^


# KTX 서울역에서 삼성화재를 가까이서 체험하다!
삼성화재 종합홍보관 '삼성화재 스테이션' 체험기

익숙한 '서울역'이라는 글씨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오지라퍼가 서울역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네, 바로 삼성화재의 종합홍보관인 '삼성화재 스테이션'을 찾기 위해서 입니다. 막상 서울역을 오니까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

서울역에 들어오셔서 계속 안쪽으로 쭉 직진하시다보면 삼성화재 스테이션을 만나보실수 있는대요.
역사내 KTX 1층에 마련되어 있으니 안보인다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안됩니다~ 직진하시다 보면 유독 블링블링하고 아기자기한 조형물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 해가 뉘엿뉘엿 질 시간이라 그런지 반대편에서 햇볕이 내리쬐고 있었어요.
뒷짐을 진 어르신께서는 한참동안 삼성화재 스테이션에서 눈을 떼지못하시더라구요. 실제로도 오지라퍼처럼 삼성화재 스테이션을 사진으로 담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중국인 관광객들도 있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삼성화재 스테이션'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먼저 가까이서 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동화의 나라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모형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안이 다 보이는 통유리라 그런지 살짝 사진이 쨍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조금 있다가 깨끗한 화질로 감상하실수 있으니 조금만 참아주세용~ ^^ 정말 누가 지나가도 시선을 둘래야 안둘수없는 개성만점, '삼성화재 스테이션'이었습니다!

삼성화재 스테이션은 지난 10월 7일에 첫 오픈을 했어요. 위치는 아까도 설명드렸다시피 KTX 1층 동쪽 입구쪽이구요. 조형물 내부에는 8개의 정거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각각 회사소개 및 주력 상품들을 소개하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시면 유용한 정보도 얻어가실 수 있답니다.
'삼성화재에 이렇게 좋은 상품들도 있었구나!' 하는 것도 알게 되실 거구요 ^^


이곳은 연금보험 스테이션입니다. 때마침 삼성화재 기차가 칙칙폭폭 이곳을 지나가고 있어요~!

서울역을 이렇게나 귀엽게 만들어놨네요~ ^^

이곳은 삼성화재를 소개하는 조형물인대요. 삼성화재의 브랜드를 이해하는 건 물론이고 지금까지 있었던 사회공헌과 대외수상 내용을 소개하는 조형물이기도 합니다. 이길로 기차가 지나가면 오른쪽에 보이는 팻말들이 들썩들썩 거려요~  

 

이 모니터는 삼성화재 스테이션 외부에 마련된 모니터로, 삼성화재의 상품 세부내역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외부 모니터를 이용해서 상품의 세부내역 확인은 물론이고 상담 신청 기능까지 한번에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냥 눈으로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  

바로 이렇게 말이죠~!!

이번에는 반대쪽으로 와서 전체 모형을 찍어봤어요. 햇볕이 들어서 그런지 한층 밝고 화사한 풍경입니다. 어쩜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울까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정류장의 모습이에요. GOOD PLAN이라고 쓰여진 글씨가 눈에 콕 들어오시죠? 삼성화재와 함께 인생의 좋은 계획을 설계하라는 뜻인것 같아요~!

이번에는 업종별로 맞춤 보장을 해주는 삼성화재만의 화재, 재물보험 스테이션을 소개해드릴게요~
보기만해도 디자인이 참 예쁘죠? 레스토랑과 목욕탕, 약국 등등... 화재, 재물보험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건물들도 눈에 들어오네요.  

여기서는 또다른 삼성화재 스테이션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아까와는 뭔가(?) 다른 모습이죠~?  
 

이곳은 이벤트 스테이션입니다! 삼성화재 기차가 막 이벤트 스테이션을 지나가고 있네요 ^^ 사진에 잘 나타나진 않았지만, 기차가 지나가면 귀여운 조형물이 흔들흔들 춤을 춘답니다.

이렇게 보니까 느낌이 또 다르죠? 조금만 위치를 다르게 해도 느낌이 색다른것 같아요.

통합보험 스테이션에서는 리빙, 헬스, 케어를 하나로 보장하는 슈퍼플러스를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조형물과 인형들도 참 귀엽죠? 마치 어릴때 갖고 놀던 폴리포켓이나 인형집이 생각나네요 ^^


다음역은 저축보험 스테이션입니다~ 역광이 드는 바람에 화려한 금빛 궁전의 LCD(?) 화면이 조금 어둡게 보이는대요. 그래도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확연하게 느껴져요.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분수도 오른쪽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저축보험 스테이션을 지나서 이번에는 건강, 자녀보험 스테이션에 도착했습니다. 100세까지의 건강한 삶은 물론, 사랑하는 자녀들의 건강까지 보장하는 유용한 상품이에요. 웃통을 벗고 역기운동을 하고 있는 백발의 할아버지 인형이 눈에 띄네요 ^^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짓게하는 이곳은 가정보험 스테이션입니다. 녹색지붕만 봐도 화목한 가정의 스멜~이 풍기는 것 같아요.

 

어머나, 이 귀여운 붕붕이들좀 보세요~! 자동차, 운전보험 스테이션에서는 이렇게나 깜찍한 붕붕이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삼성화재 애니카하면 24시간, 365일동안 가동되는 국내 최대의 보상 네트워크와 긴급출동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 

예전에 오지라퍼가 삼성화재의 여행자 보험을 소개해드린적이 있었는대요. 역시, 삼성화재 스테이션에서도 여행자보험 스테이션을 만날 수 있었어요. 여행갈때도, 레저활동을 할때도 '당연히' 삼성화재의 여행재 보험이 필수 아닐까요~? 여행보험에 잘 어울리는 조형물입니다~ ^^

 

구석구석 살펴보다보니 어느새 30분이 훌쩍 지나가버렸어요. 유동인구가 많은 KTX 서울역에서도 당당하게 빛을 발하고 있는 '삼성화재 스테이션!!' 작은 조형물이지만 삼성화재만의 보험상품을 간접적으로 파악하고 알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바쁜 와중에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깜찍한 디자인까지... 삼성화재와 시민들이 한층 더 친숙해지는 계기가 될 거라고 믿어요~ ^^

KTX 서울역에 가실 일이 있다면 '삼성화재 스테이션'에 들리는 것, 꼭 잊지 마시구요. 앞으로도 삼성화재 종합홍보관 '삼성화재 스테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가겠습니다. 다음에도 삼성화재만의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