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오늘은 삼성화재의 '공감동행 2020'행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함께하고 공유한다는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번 행사는 소통과 도전을 통해 '2020 글로벌 탑 10' 비전 달성의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럼 '공감동행 2020'행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해요~ ^^ 


# 삼성화재, '공감동행 2020' 대장정 나서


2012년 창립 60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삼성화재는 임직원들간의 막힘 없는 소통과 회사의 중장기 비전인 '2020 Global Top 10' 달성에 대한 임직원의 참여의식 향상을 위해 '공감동행 2020' 대장정에 나섰습니다!
이번 '공감동행 2020'은 10월 중순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주요 부서를 연결하는 2,020km의 구간을 스탭부서와 현장부서의 직원들이 부산~강원, 호남~인천, 중부 내륙의 3개 코스로 나누어 걷는 릴레이 행진인대요.

지난 17일, 월요일에는 제주도와 거제도, 부산에서 '공감동행 2020'의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행진을 시작했답니다! 본격적인 출정에 앞서 지난 14일, 본사 경영회의실에서는 지대섭 사장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감동행 2020' 발대식을 갖고 이번 행사의 의미와 취지를 공유하며 안전한 행사가 되길 기원했어요. 규모가 크고 좋은 취지의 행사인만큼 시작부터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삼성화재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


행진 중에는 지역명소를 방문하여 국토사랑 Clean 캠페인과 교통안전캠페인을 펼치고, 소외지역의 학교 및 단체를 방문하여 필요한 물품도 전달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행진에 참가하는 임직원 한 사람이 1km씩 걸을 때마다 1000원씩 적립되고, 이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연말에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쓰여질 예정입니다.

여기에 행진 기간 중 전 임직원들은 회사의 중장기 전략 목표인 '2020년 Global Top 10'달성을 위한 각오와 희망을 담은 염원카드를 작성하고, 행진팀간 릴레이를 통해 최종 목적지인 본사의 비전달성 Wall에 부착하여 전사에 전시할 예정입니다.

듣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훈훈하고 심장을 뛰게 만드는 내용들인대요. 지대섭 사장은 발대식에서 "이번 행진은 현장과 본사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서로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흘리는 임직원들의 땀방울이 10년 후의 목적지로 가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늘 삼성화재의 소식을 전해드릴때마다 느끼지만, 임직원간의 소통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까지... 삼성화재의 영역은 단순한 보험회사 역할에서만 끝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볼때 이번 '공감동행 2020' 역시 좋은 결과를 가져올거라는 확신이 드네요!
앞으로도 발전할 삼성화재의 모습 많이 지켜봐주시구요. 따뜻한 응원부탁드립니다~ ^^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가볼게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건강에 유의하시구요! 오지라퍼는 다음에 더 훈훈한 삼성화재의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