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황금같은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잘 쉬고 왔더니 이번주도 핫이슈 거리가 이것저것 많네요. 먼저 지난번에 회자되었던 교통카드 잔액부족이 뜨거운 감자로 다시 떠올습니다. 오늘의 핫이슈에서는 정보성 소식부터 유쾌한 유머까지 준비되어 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오호호.
그럼 9월 셋째 주 SNS 핫이슈, 지금 바로 시작합니당~ ^^


# 1. 공포의(?) 목소리, "잔액이 부족합니다"  
교통카드 잔액부족의 비밀!


지난번 핫이슈에도 소개되었던 내용이에요. 천개 이상의 리트윗을 받은만큼 그 관심 또한 어마어마합니다. 교통카드를 찍을때 "잔액이 부족합니다."라는 음성이 나오면 다들 당황하기 마련인데요... 어버버 거리면서 잔돈을 찾아서 부족한 금액을 채우는 일까지 생기기 마련이죠. 하지만 부족한 돈은, 다음번에 교통카드를 충전할시 그 차액이 차감된다고 합니다. 모든 카드가 다 되는건 아니구요. '티머니 마이너스 카드'에 한해서 1회만 가능하다고 하니... 영 불편한 사항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렵고도 복잡한 교통카드 잔액부족의 비밀!
지금이라도 차근차근 잘 따져서 피해가 없으시길 바랄게요.

▶ '교통카드 잔액부족의 비밀' 관련 글 보러가기


# 2. 빵빵터지는 그대,
그대 이름은 택배아저씨! 
 


교통카드 잔액부족에 이어 이번소식은 택배아저씨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종종 올라오는 택배아저씨와의 웃지못할 사연. 특히 택배아저씨와의 문자에 얽힌 에피소드가 많은데요. 이번건도 특대급입니다! 흐흐흐. 벌써부터 궁금하시죠~? 살짝 힌트를 드리자면 택배아저씨의 이름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예요! 참고로 방송출연까지 하신 후문이 있답니다. 자, 그럼 빨리 그분을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