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 입니다 ^^
흐흐흐.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바로 오늘,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가 첫 선을 보이는데요! 바로 이름하야 신데렐라 TV CF입니다~ 삼성화재의 메인모델인 송지효씨는 물론이고 귀염둥이 문메이슨, 정석원씨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럼 웃음이 가득했던 신데렐라 TV CF 촬영현장으로 오지라퍼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침대를 가운데 두고 여러명의 스태프가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여기는 바로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 신데렐라 TV CF 촬영 현장이 되겠습니다 ^^  

앗, 이 똘망똘망하고 심히 귀여운 아이는 누구일까요? 네~ 바로 최강 귀염둥이 문메이슨이 되겠어요 ^^ 실제로 보니까 정말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와우~ 옆모습도 어찌나 조각이던지.... 2PM의 닉쿤과도 닮은 듯한 외모였어요. 이것저것 관심많은 문메이슨!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였다구요~!

아기 침대와 고풍스런 유모차까지... 오늘의 광고 컨셉에 대해 조금은 알 수 있었던 소품들이었어요. 정말 멋지죠?

이번 삼성화재 신데렐라 TV CF는 한 호텔 내부에서 촬영이 되었는데요~ 어찌나 고풍스러운지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 영화의 한장면처럼, 멋진 광고가 탄생하리라는 좋은 예감이 팍팍 들었답니다 ^^  

역시 아이들에게는 뽀통령~ 우리의 뽀로로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흐흐흐. 문메이슨도 어찌나 뽀로로를 좋아하던지... 순진하게 뽀로로 마이크를 가지고 노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스태프 누나와도 덩실덩실~ 신나게 손잡고 놀기도 하구요! 오지라퍼에게도 칼싸움을 하자던 문메이슨이었습니다. 흐흐흐.

이 아리따운 뒷모습은 누구~? 네,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 송지효씨예요! 뒷모습만 봐도 의상이 예사롭지 않죠?

오늘의 컨셉은 동화 속 신데렐라보다 더 예쁜~ 공주 컨셉이었어요. 머리에 쓴 왕관도 너무 깜찍하네요^^

포옥~ 이불을 덮고 누워버린 송지효씨! 설마 잠든 건 아니겠죠? 오호호~

촬영 중간중간 입술을 뿌우~ 하고 있는 송지효씨 ^^ 볼수록 귀여운 공주님 같았어요~! 정말 예쁘죠?

멍지효의 모습도 중간중간 보이구요.... ^^

감독님의 말에도 집중집중~ 촬영장에서 송지효씨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매순간 촬영에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정말 프로다운 송지효씨입니다~ 오호호!

자신의 의견을 조근조근 이야기하기도 하구요~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답니다 ^^

송지효씨만의 필살기인 미소까지~ 지치고 힘든 촬영일법한데도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예뻤어요!

코디분이 머리를 매만져 주는데도 미소를 잃지않는 모습~! 정말 한폭의 그림입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수면연기(?) 스타트!!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따로 없네요. 흐흐흐.

갑자기 눈을 번쩍! 뜨는 송지효씨~ 드레스의 넓이와 길이도 어마어마하죠?

지효누나가 촬영에 임하는 동안 입술을 낼름~ 거리는 문메이슨!! 촬영장의 마스코트 역할을 아주 잘해냈어요 ^^

카메라 의식하는 문메이슨~ 흐흐흐. 볼이 빵빵해서 더 귀여웠네요 ^^

자, 이제 오늘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다 모였네요! 말썽부리는 귀염둥이 문메이슨과 잠자는 숲속의(?) 지효 공주님 그리고 오른쪽에 머리만 빼꼼히 드러낸 아기 공주님까지... 모두 세팅 완료 됐습니다. 흐흐흐.

정말 너무 이쁘고 귀여운 아기천사죠? 엄마랑 같이 온 아기는 이번 CF에서 우는 역할 담당이랍니다~ 흐흐흐.

이런이런... 역시나 잘 울고 있는 아기공주님이에요. 실제로 아기가 엄마랑 떨어지면 막 울어서, 촬영하기 직전에 엄마가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해야했어요 ^^;;; 그러면 앙~ 또 울기 시작하고 CF에는 자연스럽게 우는 모습이 잡히게 되는거죠 ^^

문메이슨과 아기 때문에 잠에서 깨버린 지효 공주!

뭔가 자다깨서 상당히 당황스럽고 놀란 기색의 송지효씨... 오른쪽에서 아기는 열심히 울고 있습니다. 아기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끝에 바로 아기 엄마가 서 계셨어요~!  

지효누나와 문메이슨의 하이파이브, 현장 포착!

엉엉~ 울던 아기도 엄마 얼굴을 보자마자 방긋방긋 ^^ 정말 천사같죠~?

자,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우리의 문메이슨... 열의를 다해서 방방, 침대에서 뛰고 난리가 났습니다!

여전히 신났네요~문메이슨!! 흐흐흐. 하지만 지효공주의 얼굴은 지쳐만 가고....

오른쪽에선 꼬마공주님이 울고 있고....

왼쪽에선 지화자~ 좋아라~ 지효공주 맘도 모른채 문메이슨이 펄펄 날고 있고....

거의 울듯한 지효공주의 표정에 비해서 문메이슨 표정은 너무나 해맑았어요 ^^;;; 그래서 많이 웃었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감독님과 모니터(?)를 하는 의젓한 문메이슨! 흐흐흐.

오지라퍼도 촬영장을 떠나기 전 살짝 모니터를 들여다보고 왔답니다~ ^^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 광고촬영현장도 정말 활기가 넘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뛰는라 고생한 문메이슨은 물론이고 두 아이와 함께 촬영에 힘써준 송지효씨까지... 많은 분들이 고생해서 그런지, 결과물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호호.


오늘부터 온에어되는 삼성화재의 새로운 TV CF 신데렐라편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
오지라퍼는 다음에 또 재미난 CF촬영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태풍의 간접영향권으로 강풍이 예상된다고 하니, 외출하실 때 조심해서 다니시구요. 피해없으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