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폭우 때문에 다들 아침저녁으로 정신이 없으시죠? 서울 곳곳에서 침수피해와 산사태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는 안타까운 상황들이 속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분들은 몸도 마음도 상심이 크실텐데요... 삼성화재에서 집중호우 피해고객들에게 특별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삼성화재 고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소식이었으면 좋겠어요. 어떤 내용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 [긴급] 집중호우 피해 고객을 위한 특별지원
6개월간 보험료, 대출 이자 등 납입 유예

지난 26일부터 기습적으로 전국에 쏟아진 폭우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삼성화재에서는 이번 폭우로 피해를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6개월간 보험료 납입 및 대출 이자 상황을 유예하기로 했어요. 유예 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로 유예 대상은 장기보험 계약자가 납입해야할 보험료 및 부동산 담보대출 등의 대출 원리금 입니다. 내지 않은 금액은 유예기간 종료 후 3개월 이내(2012년 3월) 납입하시면 되구요.

또한 유예기간 동안 발생한 보험사고들에 대해서는 보험료 납입에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보험처리가 된다고 하니, 놀란 가슴을 조금은 진정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특별지원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은 보험료 납입시점까지 고객센터, 각 지점 또는 담당 RC에게 피해사실 확인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기습적인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부분도 많고 충격도 크셨을 텐데, 삼성화재만의 특별지원으로 한시름 덜어놓으시길 바랄게요.

폭우 피해 고객 특별지원 납입유예 안내 자세히 보기

고객들의 안전과 최대한 빠른 피해복구를 위해 노력하는 삼성화재.
현재 보험금 지급 기일 단축에 노력하고 있으며, 신속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스텝 및 일부 외곽지역 직원 30여명을 사고지역에 추가로 투입해 보상상담, 사고처리 등 일손 부족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가 발벗고 나서서 복구에 앞장서는 만큼, 여러분들이 입은 피해가 빨리 해소되었으면 해요.  

이번 폭우로 인해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상심이 크신 분들께 위로의 말씀 드리며...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갈게요. 다음에 여러분께 더 힘이 되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