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제만발 지킴이 오지라퍼입니다.^^
폭풍같은 주말이 지나고 나니 많이 피곤하시죠? 그래도 힘내서 한 주를 가뿐하게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흐흐흐.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SNS 핫이슈! 어제는 우리의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가 남자 자유형 4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짝짝~ 이외에도 여러분의 피로를 싹 풀어줄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용. 오호호~!


# 1. 자랑스런 마린보이 박태환, 남자 자유형 400m 금메달 획득~!!  

이번주 일요일은 유독 다른 일요일보다 기분이 좋았던것 같아요~ 비록 월요일이 코앞에 다가와 있지만... 우리의 박태환 선수가 '2011 국제수영연맹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니까요~^^ 으흐흐. 남자 자유형 400m 결선에서 중국의 쑨 양 선수를 크게 따돌리고 우승한 우리의 박태환 선수...
게다가 이번 기록은 역대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세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라고 합니다. 일명 박태환 기록!  너무나 자랑스럽고 또 기분좋은 월요일을 맞이하게 해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오늘은 자유형 200m 예선과 준결승을 치른다고 하니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박태환 선수 화이팅~!

▶ 박태환 선수 400m 결승, 금메달 획득 관련 기사 보러가기


# 2. 생존(?)을 위한 여고생들의 대기자세
으하하핫. 정말 웃음부터 나오는 사진입니다. 게다가 제목은 '여고생들 밥먹기 5초전의 모습'. 여고 출신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사진이 아닌가 싶어요. 사실 5초가 뭡니까, 이미 5분전에 이미 다리와 엉덩이는 의자를 이탈해있고 종이 울리기가 무섭게 텍사스 소떼처럼 급식소를 향해 뛰어가던 그 시절...
뒷문쪽에 앉은 친구는 늘 일등으로 급식소에 도착했던 기억도 나네요. 학창시절을 추억하며 웃게 만드는 사진, 함께 보실까요?



# 3. 안구정화 시켜주는 귀여운 냥이들~!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들을 확~ 사로잡은 사진이 이번주 트위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흐흐흐. 한동안 유투브에서도 귀여운 고양이들 동영상이 인기였는데요. 이번엔 세면대에 사이좋게 누워있는 냥이들이 잔뜩 귀여움을 받고 있답니다. 엄마와 새끼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관계로, 특히 새끼 고양이의 귀엽고 똘망똘망한 눈빛이 아주 매력적이라는 사실!! 월요일을 기분좋게 시작하고 싶다면 얼른 클릭해주세요~

▶ 귀여운 냥이들 바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