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제만발 공식 지킴이 오지라퍼입니다 ^^

날씨가 너무 덥죠? 날씨는 덥지만 기분 좋은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께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삼성화재가 세계적인 금융월간지인 'Institutional Investor'에서 실시한 'All-Asia Executive Team 설문조사'에서 8위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그것도 아시아지역 8개국 1000여개의 기업들을 제치고 말이죠.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는 이 소식, 지금부터 함께해요~ ^^ 


 
# 삼성화재가 8위에 선정된
'All-Asia Executive Team 설문조사'란?

이제 '삼성화재'하면 글로벌 기업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흐흐흐. 아시아의 많은 기업들 사이에서 우뚝 선 '삼성화재'가 이렇게 든든할 수가 없네요~ 아시아지역의 기업을 대상으로 최초로 실시된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470개 기관투자가의 매니저 및 애널리스트 870명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종합순위가 산출되었어요. 그만큼 공신력 있고 믿을 수 있는 순위 선정이 아닐까요?

또 이번 설문조사는 글로벌 주식시장 참가자들의 관점에서 투자대상 회사들이 얼마나 투자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를 평가했기 때문에, 더욱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이 설문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되면 그만큼 글로벌 주식시장에서 회사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인정받은 셈이 되는 거죠.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당당하게 삼성화재가 자리매김을 했다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참고로 삼성화재는 총 8개의 평가항목 중 Sellside의 IR팀, Buyside의 IR팀, IR전문가 등 3개 항목에서 1위를 해 종합순위 8위의 자리에 랭크되었어요. 흐흐흐.


# 세계적인 금융월간지 'Institutional Investor' 알아보기! 

'Institutional Investor'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세계 금융 및 투자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잡지예요. 미주외에도 전세계의 주요 기업 및 국제금융, 국제투자, 정부재무라인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의사결정권자들을 주 독자층으로 보유하고 있답니다! 그 규모만 해도 무려 약 28만명이나 된다고 해요. 이런 명성답게 세계 금융 월간지 중 가장 발행부수가 많으며 열독률 1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이젠 정말 글로벌한 삼성화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호호~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서 삼성화재가 승승장구하는 그 날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삼성화재에 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또 찾아뵐게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