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다시 또 한주가 이렇게 시작되었네요. 흐흐흐. 이번 SNS 핫이슈 역시 재미나고 웃음이 빵빵 터지는 소재들로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지치고 월요병으로 힘드시겠지만...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충전받고 활기찬 한주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7월 셋째 주 SNS 핫이슈! 지금 시작합니다~!!

# 1. 지하철 매너손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한동안 옳다, 그르다에 대해서 의견이 많았던 이야기였어요. 출근길을 이용하는 한 여성이 올린 "남자분들 출,퇴근길 만원 지하철에서는 매너손 좀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문제가 되었는데요. 출,퇴근길에는 서로서로 조심하는게 미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남자든 여자든 둘다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요? ^^
화제가 되었던만큼 트위터에서는 설문조사로까지 이어졌던 글이었어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2. 현장습격, "네가 내우유 먹었지? 너, 딱 걸렸어!!!"


내 우유라는 말에 느낌이 오신다구요? 흐흐흐. 월요일부터 우리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고양이의 사진이 트위터에서도 인기를 얻었는데요 ^^ 러시안블루종의 고양이 얼굴에 동그랗게 그려진 원이 바로 문제였어요. 으흐흐흐. 마치, 고개를 어딘가에 파묻고 우유를 먹다가 걸린 시추에이션이랄까요!! 게다가 "난 아니야."라는 식으로 시치미 뚝떼는 고양이의 표정이 더욱 압권입니다~
귀엽고 황당해보이는 고양이 때문에 더욱 즐거운 월요일이에요 ^^


# 3. 학원의 무리수... 실물을 보여달라!!!


도대체 뭐가 학원의 무리수일까요? 네... 바로, 선생님들의 캐릭터가 문제였어요. 예쁜 만화주인공과 함께 붙은 수식어는 재밌기도 재미있었지만 과연 실물과의 씽크로율이 얼마나 통할것이냐, 의문을 품게도 만들었죠 ^^ 미녀국어, 동안과학, 유머사회... 재미있는 문구로 학생들의 호기심은 물론이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과목을 친근하게 만들어준 학원측의 재치가 돋보인 사진이었습니다~ 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