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혹시 지난번 목동 이우시랑에서 열렸던 문화강좌를 기억하시나요? 으흐흐. 5월에는 '천연비누 만들기' 강좌가 있었고 이번 7월, 바로 지난 화요일에는 '네일아트' 문화강좌가 진행되었답니다!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어요. 최고의 몰입도와 화기애애한 웃음을 보여준 네일아트 문화강좌 시간.
오지라퍼가 그 날의 생생함을 함께 전해드릴게요~!


오랜만에 다시 오게 된 목동 이우시랑! 해가 쨍쨍한 날이라 그런지 이우시랑이 더욱 빛나보입니다. 흐흐흐.

분주하게 문화강좌 준비를 하는 사이, 어느새 수강생 분들은 자리에 착석을 완료하셨어요 ^^ 나중에는 저 비어있는 자리가 꽉 찰 정도였습니다~

이 알록달록한 것들은 무엇일까요? 감이 딱 오시죠? 바로 네일아트에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리무버와 베이스 코트 입니다. 특별히 강사님께서 수강생 분들을 위해 준비하신거예요!

미모의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흐흐흐. 정말 단아하니 예쁘시죠? 네일아트를 담당해주실 강선혜 강사님이십니다~ (짝짝짝)

이제 정말 본격적인 수업 시간이에요 ^^ 그라데이션에 대해 꼼꼼히 설명하는 강사님! 몰입도, 집중도 최고였어요~ 뚫어질 듯한 수강생 분들의 눈빛이 보이시나요? 오호호~

그라데이션을 위한 강사님의 설명이 끝난 후, 수강생분들은 저마다 원하는 색을 찾기 위해 우르르~ 매니큐어를 찾으러 몰려갔습니다. 매니큐어가 보이지 않는다구요? 흐흐흐,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이 수 많은 네일컬러들.... 저도 입이 떡 벌어졌는데요^^ 강사님께서 손수 준비해서 가져오신거랍니다. 예쁜 컬러들이 정말 많았어요~

네일컬러를 고른 후에는 또 다시 강사님의 설명에 집중집중....

스펀지에 원하는 색을 바른 후, 손톱에 톡톡톡 두드려주는 그라데이션... 본격적인 실습(?)에 들어갔습니다. 알록달록한 색들이 눈에 잘 들어오네요 ^^

이번 네일아트 강좌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화기애애하고 집중도가 높은 수업이었는데요~ 다들 어찌나 열심히 하시던지 보기 좋았어요. 흐흐흐.

실습을 마친 분들의 것들을 몇개 모아 찍어봤어요~ 가운데 펄이 들어간 네일이 가장 예쁜데요. 그라데이션한 네일 위에 저렇게 투명 펄을 한번 발라주면 훨씬 더 예쁘다고 합니다. 망친 그라데이션을 티 안나게 바꿔주기도 한다는 강사님의 조언(?)이 있었어요. 으흐흐.

이어서 두번째 강좌는 면봉을 이용한 도트 찍기였어요~


신중을 기해서 도트를 찍는 저 미세한 손놀림!!

어려워하는 수강생분들을 위해 한쪽에서 열심히 강의 중이신 강사님의 모습입니다 ^^ 정말 친절하시고 열성적이셨어요~

후끈후끈한 이 열기~ 다들 열심히 집중하고 있네요 ^^

와... 정말 예쁘죠? 도트를 활용한 네일아트인데요~ 유독 손재주가 좋으신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이렇게 훌륭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네일샵 내셔도 되겠어요.

웃음이 빠지지 않는 이번 강좌. 그만큼 몰입도도 최고였습니다1

수강생분들이 잘 따라오는 모습에 감탄을 하셨는지! 강사님은 예정되어있던 수업내용 외에도 다양한 스킬을 전수(?)해주셨답니다. 수강생분들의 관심도 대단하죠?

수강생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강사님의 모습 ^^

수업의 마지막 시간에는 상대방끼리 짝을 지어서 서로의 손에 예쁘게 네일아트를 해주는 미션(?)이었답니다. 오늘 배운 스킬들을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는 시간인 셈이죠 ^^ 

마지막 보라색 그라데이션은 강사님이 마무리를 같이 도와준 부분인데요~ 그래서 더 예뻐보이는것 같아요 ^^ 7월의 문화강좌 '네일아트'! 첫 시간이었지만 집중도나 몰입도, 분위기 면에서는 백점짜리 수업이었어요. 수업은 이렇게 마무리가 잘~ 되었답니다.


비가 오지 않아서 더욱 좋았던 '네일아트' 문화강좌 시간. 여러분도 재미있게 보셨나요? 친절하고 열정적인 강사님과 수업에 적극적이었던 수강생 분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 네일아트 수업은 앞으로 3주 동안 이어질 예정이랍니다. 으흐흐.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갈게요.
피곤하고 지치지만, 힘나는 목요일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