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장마는 잠시 주춤해졌는데 날씨는 더욱 습해진 것 같아요. 끈적이는 여름밤이 고생스럽다면 맥주와 함께 액션영화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흐흐흐. 박진감 넘치고 스릴 넘치는 액션영화 속으로 오지라퍼가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스크롤은 고정해주시고 천천히 정독해 주세요! 흐흐흐.

# 1. 위급한 상황에 빠진 딸을 구출하기 위한 아빠의 멋진 액션!!!
     영화 <테이큰>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익히 알려진 우리나라 영화인 <아저씨>의 원조 '아빠'쯤 될까요? <아저씨>가 흥행에 성공하며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다시 오르내리며 화제가 된 바로 그 영화, <테이큰>입니다. 파리로 여행을 간 딸이 갑자기 사라지고, 전직 특수요원 출신의 아버지는 딸을 찾아 나섭니다. 흔히 납치된 딸을 찾고자 하는 부모들과는 당연히(!) 다른 방법으로 덤벼드는 이 아빠, 과연 딸을 무사히 찾아 돌아올 수 있을까요?

시종일관 빵빵 터지고 휘몰아치는 액션의 진수! '원맨액션'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리암 니슨의 모습이 인상적인 영화랍니다.

# 2. 첫 눈에 반한 이상형, 그런데 이 남자 정체가 뭐야?
     여심을 흔든 스파이, 그와 함께하는 목숨을 건 사투!
    영화 <나잇 앤 데이>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 두 대형 스타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됐었던 영화였죠? 지극히 평범한 커리어우먼(카메론 디아즈)이 공항에서 이상형을 딱 만나게 되는데, 알고 보니 이 남자... 자신을 스파이라고 소개합니다!! 그의 정체를 알기도 전에 그녀를 위협하는 사람들과 자신을 구해주는 스파이, 톰 크루즈!!! 이 영화의 볼거리는 액션영화다운 커다란 스케일과 톰크루즈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 실력, 그리고 카메론 디아즈의 동안외모(?)인데요. 흐흐흐.

너무 무겁지 않은 내용으로 유쾌하고 통쾌하기 때문에 여름 밤에 즐기기에는 정말 딱인 영화랍니다~^^


# 3. 원작보다 더 재미있다!
      유쾌함에 웃음코드를 더한 정통 액션물!  
     영화 <A-특공대>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인기리에 방영됐던 1980년대의 TV시리즈가 고스란히 스크린으로 재현된 영화입니다. 돌연 사라져 버렸던 특공대가 일년 만에 다시 최고의 해결사로 부활해서 돌아왔다는 게, 영화의 스토리인데요. 이 특공대가 A-특공대라는 사실은 이미 눈치채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흐흐흐. 이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먼저 TV시리즈 원작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것과 연기파 배우들의 캐릭터 소화 능력이 출중하다는 점, 그리고 너무 다크하지 않은 내용과 화려한 액션신들이 잘 어울렸다는 것이 대표적인 이유가 되겠어요.

30대 분들이라면 향수를 느끼실지도 모릅니다~

정통 액션과 함께 여름밤 웃음을 찾고 싶다면 A-특공대를 강추할게요!


# 4. 누구나 한번 보면 원빈 앓이~

     현실성 없는 외모의 아저씨가 한 소녀를 위해 벌이는 사투!  
    영화 <아저씨>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원빈도 액션이 된다.'라는 명제에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 영화 '아저씨'.
외롭게 사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원빈)은 옆집소녀 소미와 마음을 터놓는 친구가 되고...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소미를 찾기 위해 태식은 세상 밖으로 나와 범죄조직과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원빈이 보여주는 액션은 영화의 몰입도를 높여줄 정도로 탄탄하고 흡입력이 있습니다. 그의 조각 같은 외모보다도 잘 짜여진 액션연기가 어느 순간, 눈에 더 밟힌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자칫 지루하게 흘러갈 수 있는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지?'라는 생각이 들만큼 박진감 넘칩니다. 아역배우 김새론 양의 연기도 일품이니 놓치지 마세요!

 
오지라퍼가 소개해드린 액션영화! 마음에 드셨나요?
여름밤에는 로맨틱 영화보다도 뭔가 스케일크고 긴박하고 박진감 있는 액션영화가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흐흐흐. 다음에도 다양한 주제의 영화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