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제만발 지킴이 오지라퍼입니다 ^^
이제 7월이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에요. 화려한 바캉스에 비즈니스맨을 연상시키는 형식적인 캐리어는 어울리지 않겠죠? 흐흐흐. 단순한 여행 가방을 뛰어넘어 이제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여행용 캐리어. 이번 여름에는 좀 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에 눈 돌리는 건 어떨까요?


푸른 바다를 닮은 시원함,
브릭스 '꼬모(Como)트롤리'

보기만 해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행용 캐리어라면 정말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흐흐흐. 브릭스의 '꼬모(Como)트롤리'는 개성 넘치는 프린트 덕분에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에요. 실제로 이탈리아 꼬모 레이크가 프린팅되어 있답니다. 무난한 패션에 들기만 해도 바캉스 분위기를 물씬 풍겨서 그런지 여름용 캐리어로는 정말 딱 인 것 같아요. PVC 방수코팅 재질에 소가죽이라 고급스러움까지 더하는 꼬모 트롤리. 이국적인 분위기와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잘 어울리실 거예요! 


가벼움과 모던함을 추구한다면
TUMI(투미) '보야져 수퍼 르제 캐리온'

디자인이 아무리 예뻐도 무겁고 투박해서 실용적이지 못하다면 여행용가방으로는 꽝 아닐까요? 매번 무거운 여행가방에 끌려 다녔다면(?) TUMI(투미)의 보야져 수퍼 르제 캐리온을 추천합니다~ 흐흐흐. 일단 소재 자체가 초경량 나일론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가벼운 무게는 물론이고 내구성 또한 강하거든요. 디자인자체도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차도녀의 필수아이템으로도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이번 여름, 럭셔리하면서도 실용적인 여행용 캐리어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뜨겁고 핫한 바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이스트팩 'HAWAIIAN PUNC(하와이안 펑크)'

벌써 보기만 해도 핫한 바캉스가 떠오르지 않으세요? 오호호~ 하와이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이스트팩의 여행용 캐리어는 푸른 바다가 멋진 동남아 쪽 아니면 국내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들고 가기에 정말 멋진 아이템인것 같아요. 이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함은정씨가 들고 나온 아이템인만큼 인기도 좋아요~ 전면부에 지퍼 포켓이 달려있고 가방 안 쪽에는 양쪽으로 물건 수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실용적이랍니다. 오지라퍼도 너무너무 탐나요! 흐흐흐. 


가볍지만 안정됨을 추구한다면
만다리나덕 '2tone 여행가방'

'여행용캐리어의 정석'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만다리나덕의 2tone 캐리어는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의 매치도 잘 살리면서 약간은 형식적인 캐리어의 멋스러움까지 모두 충족시켜주는 여행가방이 되겠어요! 흐흐흐.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져 가볍고 뒤틀림이 없다는 장점이 있구요. 또 캐리어를 끌고 다닐때 느껴지는 안정감 그리고 부드러움은 더욱 여행을 편안하게 합니다~ 여행은 편안해야 제맛이니까요. 오호호!



투박하지 않은 세련미의 정석
엘르 '오메가라인 하드캐리어'

엘르의 하드캐리어 역시 전형적인 여행용캐리어의 모습이에요. 하지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는 아이템이죠. 특히 밋밋함에서 벗어난 스트라이프나 반짝거리는 광택은 공항에서 주목받기 딱 좋답니다! 으흐흐.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건 물론이고 수납공간이 체계적이라 정리하기도 편하실거예요. 캐리어를 끌고 다닐때 가장많이 쓰게되는 스틱부분도 견고하게 만들어져 더욱 안정감을 준답니다~!   
 

다들 마음의 결정은 잘하셨나요? 바캉스 시즌이 점점 다가올수록 여행용 캐리어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는 것 같아요. 올 여름엔 개성있는 캐리어로 주변의 시선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갈게요. 다음에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