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흐흐흐. 오지라퍼는 무한도전 때문에 더욱 즐거웠답니다. '퍼피워커' 정재형씨의 귀요미, 축복이 때문이죠! 매주 발행하는 안내견 포스팅 때문인지 더욱 반가운 축복이었어요~ 주말 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입성한 축복이를 축복(?)하며 축복이의 모습을 복습해 보아요. 으흐흐.  


# 순하고 귀여운 축복이와 파리지앵 정재형이 만난 사연!

현재 정재형씨는 '퍼피워커'로 활동중이랍니다. '퍼피워커'란 시각장애인 안내견으로 활동할 강아지를 1년 동안 자신의 가정에서 돌보며 사회에 적응시키는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자인데요~ 정재형씨 트위터에 가보면 심심치 않게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후보견'인 축복이와 관련된 트윗을 볼 수 있어요. 흐흐흐. 배변활동 얘기부터 산책 얘기 등등, 축복이에 대한 애정이 듬뿍 넘쳐나는걸 느끼실거예요!


# 2. 무한도전에서 깨알같은 삼성화재 안내견학교 '축복이'의 모습  

우쭈쭈~ 우쭈쭈~ 어딜가나 예쁨받는 우리 축복이! 얌전하고 의젓한 모습으로 무한도전에서 '미친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흐흐흐. 짖지도 않고 조용하게 있는걸 보니까 타고난 방송체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재형아빠의 피아노 소리에 얌전히 누워있는 축복이의 모습입니다 ^^


# 3. 축복아~ 그거 먹는 거 아니야~ (ver. 미존개오 정형돈)

 

우리의 축복이!! 갑자기 정형돈씨의 팔을 날름날름 핥기 시작합니다. 으흐흐.

정재형씨와 얘기중이던 정형돈씨에게 그만 딱~ 걸리곤 만 축복이!!!

이 장면에서는 정말 웃음이 팍팍 터질수밖에 없었는데요~!! 먹는것 아니라며 사람팔이라며 친절하게 설명하는 정형돈씨도 웃기고... 정말 축복이가 사람팔이 아닌 일종의 먹을것(?)으로 착각하고 핥은 건 아닐까 살짝 의심이 드는 순간이라 넘 재미있었어요!

그 누구보다 즐거워하는 축복이 아부지!!


이번 축복이와 정재형씨의 출연으로 삼성화재 안내견학교 퍼피워킹 및 퍼피워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또 시각 장애인 안내견과 시각 장애우를 보는 시선도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구요~ 흐흐흐. 다음주에도 축복이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갈게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무한도전 캡쳐 출처: withMBC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