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혹시 오는 6월 14일이 무슨 날인지 아세요? 매월 14일마다 특정 기념일이 있는것처럼, 6월 14일은 바로바로 '키스데이'라고 합니다. 모태솔로 분들에게는 그저 지나가는 14일로만 기억이 되겠지요. 흑흑. 그래서 간단하게 키스데이에 대해 브리핑을 하려고 해요. 잘 들어주실 거죠~?


(캡쳐 출처: withMBC 홈페이지)


# 키스데이의 유래

매월 14일마다 있는 로즈데이, 블랙데이 등. 다양한 날은 많지만 정작 어디서 어떻게 특정한 기념일이 생겨났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견이 분분합니다~ 키스데이 역시 마찬가지예요. 키스데이는 특별한 유래를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5월 14일 로즈데이에 장미를 선물하고 6월 14일에는 사랑을 고백하며 키스한다. 뭐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참고로 키스데이라는 명칭은 2004년 국어사전에 신조어로 등록이 되어 있어요~ 흐흐흐.


# 러브파워 업! 드라마 속 짜릿 키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는 독고진과 구애정의 키스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는 봉우리와 장준하의 손바닥 키스가 여심을 마구마구 흔들기도 했구요~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는 공아정과 현기준의 콜라키스, '미스 리플리'에서는 장미리와 장명훈의 격정적인(?) 키스신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죠.
남녀주인공의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하는 장치로 키스가 적극활용되고 있다는 사실!
앞으로도 전개될 러브라인에 더욱 촉각을 곤두세울수밖에 없을 듯 싶네요. 흐흐흐.  


아무래도 남자와 여자가 '키스'를 하게 되는 계기는 사랑을 확인하는 순간, 러브빔이 마구 발산되는 순간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키스데이가 생겨난건 아닐까요? 솔로는 속이 쓰리지만 연인들에게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으니까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분들께서는 키스데이를 맞이하여 연인에게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요? 커다란 선물이 아니어도 평소 쑥스러워서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한장의 편지나 장미꽃 한송이에 담아 고백하는 거에요. 물론 달콤한 키스까지 더해진다면 더 좋겠죠? ^^

그럼 행복한 키스데이를 맞이하시길 바라면서 오지라퍼는 좀 더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