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날이 갈수록 햇볕이 점점 따가워지는 기분이에요. 자외선차단제도 꼬박꼬박 바른다지만... 여름에는 정말 신경쓸 곳이 한두군데가 아니죠?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만 신경쓸게 아니라 몸에 바르는 바디제품도 아주아주 중요하다구요. 그래서 오지라퍼가 우리 몸(?)에 좋은 바디제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흐흐흐.


# 1. 잦은샤워에도 촉촉하고 향기롭게!
이니스프리 '탠저린 블라섬 바디 클렌저'

더운 여름에는 샤워하는 횟수가 늘어나는만큼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는데요!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 노화가 시작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답니다. 이럴때일수록 저자극에 촉촉한 바디클렌져 용품을 사용하는게 좋아요. 이니스프리의 탠저린 블라섬 바디 클렌져는 제주의 감귤을 연상시키는 싱그러운 향기와 촉촉한 보습력,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무엇보다 저자극인 만큼 매일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요~ 흐흐흐.   


# 2. 올여름, 매끈한 각선미로 자신있게!
록시땅 '아몬드 딜라잇풀 쉐이프'

노출의 계절이 돌아오면 늘 신경쓰이는게 있어요. 바로 허벅지 부분에 보이는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죠. 올여름, 자신있게 거리를 활보하고 싶다면 바짝 관리모드에 돌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흐흐흐. 록시땅의 '아몬드 딜라잇풀 쉐이프'는 젤타입으로 된 슬리밍제품으로 손쉽게 사용할수 있고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다는게 최대 강점이에요. 아몬드의 다양한 성분들로 이루어져있어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답니다~ 지방 분해효과는 물론이고 피부의 탄력까지 생각해주는 기특한 제품이에요!


# 3. 얼굴말고, 바디에도 강력한 보습력을!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위드 쿨링 멘솔'


여름에는 바디로션을 건너뛰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피부의 강적은 건조함이라는 사실!! 아비노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위드 쿨링 멘솔 바디로션은 긴 이름에서 알수있다시피 건조함이나 따가움, 가려움을 진정시켜주는 멘솔을 함유했어요~ 멘솔은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해소해주는 기능이 있답니다. 또 오트밀 성분은 순하기도 하지만 피부의 보습력을 책임져주기도 해요. 멀티기능의 똑똑한 바디로션이죠? 흐흐흐.


# 4. 시원하게 바디에 칙칙~ 뿌려주는!
비욘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미스트'

바디로션을 바를 시간도 없이 바쁘다면, 간편한 바디 미스트를 활용해보세요. 사용방법도 간단할뿐더러 얼굴에 분사하는 페이스 미스트만큼 효과도 월등하거든요~ 비욘드의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미스트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답니다. 특히 보습력 좋은 천연 올리브 성분과 너트 성분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어서 아주 산뜻해요! 샤워나 목욕 후, 전신에 4~5회 정도 뿌려준다음에 손으로 가볍게 문질러서 흡수시켜 주면 촉촉하고 좋아요. 오호호~



얼굴에 공들이는만큼 우리 몸에도 공들여야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 흐흐흐. 바디제품도 공들여서 사용할줄 아는 센스가 중요하다구요~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많이많이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지라퍼는 다음에 더 눈이 반짝 뜨이는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