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 입니다 ^^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옷차림도 시원해지고, 땀도 많이 흘리고(?), 찬음식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흐흐흐. 아무래도 덥다보면 끈적거리고 찝찝한 기분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산뜻한 여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꼭 챙겨서 센스녀, 센스남으로 거듭나세요!! 오호호. 


# 01. 겨드랑이에 딱! 데오도란트 

 


겨드랑이는 땀샘의 분포도가 가장 밀집된 부분이에요. 그래서 이 부분에 땀이 차게 되면 악취가 나고 당사자도 상당히 괴로운 기분이 들곤하죠. 땀자국때문에 옷의 겨드랑이 부분만 변색되는 일도 있구요. 흑흑. 이런 사람들에게는 데오도란트가 필수인데요!! 데오도란트는 겨드랑이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해 줄 뿐 아니라 냄새도 흡수하고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스프레이와 스틱 형태가 있으니 필요에 따라 골라쓰면 되겠죠? 흐흐흐.


 

이것은 스틱형 데오도란트가 되겠습니다. 흐흐흐. 요즘에는 다양한 향이 나와 있어서,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향수 못지않게 향을 폴폴 풍기니, 일석이조인 셈!! 두세번 정도만 분사해주면 하루 종일 산뜻한 기분으로 지낼 수 있어요.


# 02. 발냄새 잡아주는데 딱! 신발용 스프레이&물티슈  

 


아무리 매일매일 발을 잘 씻어도 하루종일 신던 신발의 냄새는 거부할 수가 없어요.... 특히 여름에는 땀과 습기로 인해, 신발이 눅눅해지기 때문에 이상야릇한(?) 냄새가 잘 느껴지곤 합니다. 구두나 신발의 냄새를 제거하는 스프레이를 신발에 두세번 칙칙 뿌려보세요. 악취 제거는 물론이고 향긋한 향까지 느끼게 해준답니다. 흐흐흐.

 


좀 더 적극적으로! 발냄새를 물리치겠다고 마음먹었다면 물티슈를 추천해드릴게요. 특히 여성분들은 맨발로 샌들이나 구두를 신다보니 발냄새가 심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럴때는 항상 물티슈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틈틈이 발을 닦아주세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나 실내에 들어가기전에 닦아주면 냄새도 사라지고 보송보송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발을 자주 닦아주는 게 좋다고 해요. 


# 03. 내 피부를 위한 필수아이템~ 자외선 차단제! 

 


여름에는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일이 잦아지게 되요. 사계절 내내 발라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라는 걸 너무나 잘 알지만~ 알고도 잘 챙겨바르지 않는게 사실이죠. 땀으로 화장이 금방 지워지는 여름에는 3~4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게 좋습니다. 얼굴 외에도 특히 여름에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신체부위에 선크림을 발라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 소중한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호호.


# 04. 더운 여름, 달아오른 피부에는 미스트를!


 


여름철에는 미스트도 꼭 필요해요. 청결보다 더 중요한 수분공급과 쿨링효과 때문이죠! 잦은 에어콘 사용으로 인한 피부 건조에는 미스트만한게 없답니다. 두세번 정도 뿌려주면 적당해요. 메이크업 한 얼굴에 분사할수 있으니 더 효율적이죠. 더위로 잔뜩 열이 올라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좋아요~ 흐흐흐. 여름에는 평소보다 수분관리에 힘써야 하는 만큼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휴대용 미스트도 함께 챙겨주세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와 함께 알아본 여름맞이 '필수아이템'. 재미있게 보셨나요?
본인에게 꼭 필요한 것들 위주로 잘 챙겨서, 센스있는 차도녀가 되자구요! 흐흐흐.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