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
즐거운 한 주 보내셨나요? 내일이 석가탄신일이라 그런지 금요일같은(?) 월요일이에요. 월요병에 시달려도 행복하네요, 흐흐흐. 월요일은 한주간의 트위터 핫이슈를 돌아보는 시간입니다! 지난 5월 첫째 주에는 어떤 트윗이 트위터를 뜨겁게 달구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은만큼 놓치지 마세요!


# 1. 만화가 강풀, 노동절을 기념하다


'순정만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로 유명한 만화가 강풀. 그가 노동절을 기념하며 그린 만화가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렸습니다. 파업하는 노조, 그들도 시민의 일부라는 이야기가 만화속에 등장하는대요. 파업만을 위한 파업과 정당한 권리를 되찾기 위해 하는 파업 그리고 그 파업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시민들까지... 참 다양한 측면에서 노동자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었던 만화였어요. 메이데이를 되새길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강풀의 노동절관련 만화 보러가기   


# 2. 트윗 설문, 이성간에는 친구가 가능할까?


제목부터 확 끌리는 설문이네요. 또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항목(?)이기도 한대요~ 과연,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가능할까요? 상대방과 상황에 따라서 천차만별이겠지만... 이 오지라퍼는 가능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런 주제가 도마에 오르면 정말 많은 의견들이 오가곤 하죠. 하지만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 흐흐흐. 어쨌든 재미있는 설문이네요!



# 3. 앵그리버드가 실존하다?


앵그리버드 하면 다들 떠오르는게 있으실거예요. 바로 어플리케이션!! 그래요, 앵그리버드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어마어마한 다운로드수를 기록한 인기게임이랍니다. 메인화면에 보면 빨간새가 나오는데 그 아이가 바로 앵그리버드예요. 그런데 이 녀석이 실존했다니!! 내셔널 지오그래피 책자 메인에 떡하니 나온 앵그리버드의 모습에, 다들 긴가민가하셨을텐데요. 아... 아쉽게도 합성이라고 합니다. 정말 실존했다면 저런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어쩜 저렇게 감쪽같은지요, 오호호~



# 4. "나랑 결혼하자" 신문광고로 프로포즈 한 남자


아, 얼마나 로맨틱한 일입니까. 광고에 프로포즈를 했다니! 마케팅전략은 아니구요, 철저한 실제 상황이에요. 흐흐흐. 남자분이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여자의 사진과 함께 결혼하자는 프로포즈 광고를 낸거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거... 승무원인 여자친구가 뉴욕 호텔에 체크인할때 받을 수 있도록 케이크와 샴페인, 꽃을 미리 준비해두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분 정말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이런 프로포즈를 받는다면 '당연히!'를 외쳐줘야하지 않을까요. 오호호. 기발한(?) 프로포즈였습니다.

▶ "나랑 결혼하자" 광고로 프로포즈한 남자, 원문 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