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어린이날 잘 보내고 출근 하셨나요? 흐흐흐. 오늘은 여러분들이 좋아할만한 광고촬영현장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 4월 29일이었죠? 이날 오지라퍼가 삼성화재의 메인모델인 송지효씨와 길씨를 마이 애니카 촬영현장에서 만났습니다~ 요즘 대세인 송지효씨와 언제나 유쾌한 길의 만남,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오호호. 오감을 충족시키는 광고 촬영 스틸컷과 화제만발 식구들에게 전하는 송지효씨와 길씨의 인사 동영상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웃음이 끊이지 않고 아주 빵빵 터집니다. 으흐흐. 






귀엽고 발랄한 송지효씨와 분위기 메이커인 길씨의 모습이 잘 어울리죠? 흐흐흐. 실제로도 촬영장 분위기는 정말 좋았답니다. 덕분에 이 오지라퍼도 유쾌한 기운을 잔뜩 얻고 돌아왔어요~! 자, 그럼 이번엔 송지효씨와 길씨가 함께한 광고의 메이킹 필름 컷을 함께 보시죠. 재미있는게 많으니까 눈 동그랗게 뜨고 집중, 또 집중해주세요!


 심성화재 마이애니카 메이킹 필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늘의 두 주인공~ 송지효씨와 길씨의 모습입니다. 은근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흐흐흐.


어떤 광고촬영이든 뒤에서 고생하는 스텝분들이 있다는거.. 잊지 말아야겠어요. 두번째 사진에서는 길씨가 익살스럽게 흐흐흐 웃고 있네요!


길씨는 뭐가 그렇게 심각한걸까요? 오잉? 하는 저표정을 보세요~


언제봐도 기분좋은 길씨의 미소! 허허허. 사람 참 좋게 생겼습니다~


열심히 연기를 펼치던 두 사람. 하지만 너무 열중한(?) 나머지 웃음을 참지 못하고 급기야는 NG를 내고 마네요. 수줍게 웃으며 길씨의 어깨를 잡는 송지효씨~ 흐흐흐. 너무 귀여워요!


익살스러운 두 사람의 연기가 일품입니다! 정말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시죠~? 두분~ 정말 삼성화재 모델하길 잘하셨어요... 오호호.


흐흐흐. 길씨의 능청스러운 저 액션을 보라~! 송지효씨는 흡사 배구(?)를 하는 듯한 포즈네요. 두 분 정말 귀여워요~


와우~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더해지니까 뭔가 그럴듯 한대요? 상황에 맞게 척척 연기하는 두분. 호흡도 척척 잘맞아서 보는내내 흐뭇했답니다.


어머나~ 길씨가 멋진 양복을 차려입었네요. 어떻게 바뀐걸까요? 비밀은 송지효씨의 손짓(?)에 있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완성된 광고를 보시면 됩니다... 흐흐흐.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을 보니, 본편이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지금까지는 메이킹필름의 알짜배기만 보여드린거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이제는 한복을 곱게 입고 지면촬영에 임하는 송지효씨의 모습을 보여드릴거예요. 평소 송지효씨를 사모하셨던 남성분들이라면 정신이 번쩍 드실 겁니다. 오호호.  


여기는 어디? 네~ 바로 광고촬영과 지면촬영이 진행된 스튜디오입니다. 유명한 사진작가님의 스튜디오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느낌이 색다르죠?


본격적인 지면촬영에 앞서 예쁘게 단장하고 있는 송지효씨의 모습입니다~


무엇을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걸까요~!!


잠깐 쉬는 타이밍에 옷을 매만져 봅니다!


알아서 척척! 방긋방긋 잘웃는 송지효씨가 인상적이었어요~!


단아한 모습입니다~ 예쁘죠?


저 선물들은 탐이 나더군요, 흐흐흐. 송지효씨가 주는거니까 더 그랬어요~


 

송지효씨의 멋진 포즈와 표정덕분에 촬영은 원활하게 진행되었어요! 인형같은 송지효씨~ 귀엽습니다.
 


오지라퍼가 다녀온 마이 애니카 촬영현장~ 그날의 생생함이 잘 전달되었나요? 흐흐흐. 오지라퍼도 즐거웠지만 송지효씨와 길씨 역시 촬영을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마이애니카 본편 광고 많이 기대해주시구요.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날게요,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소식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