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여러분, 지난 4월 27일이 무슨 날인지 혹시 아시나요?
바로 세계 안내견협회가 지정한 '안내견의 날'이랍니다.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날이지만 안내견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아갈 힘을 얻는 전세계 시각장애인들에게는 매우 뜻깊은 날인데요. 그래서 매년 안내견의 날이 되면 전 세계 안내견학교에서는 이 날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하고 모금 활동도 벌이며 안내견에 대한 관심을 촉구한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안내견이 어떻게 교육받고 생활해 왔는지,
'해리포토'님이 지난 2년간 공들여 촬영하신 근사한 사진으로 구성된 멋진 성장기를 보여 드리려고 해요. 무려 20회 연재이니 감동과 웃음을 주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사진 속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알아보시겠어요? 바로 지난 3월 MBC 휴먼다큐 '그날'의 주인공인 김경민씨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안내견 '미담이'입니다.
올해 6살이 되는 미담이는 경민씨의 대학생활 동안 든든한 보디가드이자 친구로 항상 곁에 있었는데요.
현재는 경민씨가 영어교사로 근무중인 중학교에도 늘 같이 다니고 있답니다.


김경민 선생님 옆에 늠름하게 앉아있는 미담이의 모습이 참 멋지죠? 


그렇다면 '강아지 7남매의 좌충우돌 안내犬 성장기'의 주인공인 리트리버 7남매를 만나보실까요?


도대체 귀여운 리트리버 7남매는 어디있냐며 헤매고 계신 분들이라면 사진속 엄마개의 뱃속을 잘 봐주세요. 저기 뱃속에 7마리의 귀여운 리트리버들이 보이지 않으세요? 흐흐흐.
다음주에 그 앙증맞은 모습들을 공개해 드릴게요!

귀여운 7남매들이 의젓하고 늠름한 안내견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은 매주 수요일, 삼성화재 공식블로그 '화제만발'과 삼성에버랜드 블로그 'with Everland'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 삼성에버랜드 블로그 'with Everland' 바로가기


예고사진을 보니 더욱 기대되시죠?
오지라퍼도 기대가 정말 크답니다! 그럼 다음 이시간 '리트리버 7남매'의 새로운 이야기를 들고 찾아올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