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주말동안 푹 잘 쉬셨나요? 오지라퍼는 계속 집에만 있었어요. 평일에 밀렸던 잠도 푹자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더니, 월요일이 아주 상쾌하고 좋네요. 흐흐흐. 오늘도 어김없이 지난 한주간의 트위터 핫이슈를 몰고 왔습니다~ 기대 되시죠? 이번엔 어떤 재미있고 신선하고 감동적인 트위터 핫이슈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두둥) 자, 그럼 지난 한주간 어떤 트윗이 트위터리안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함께 확인하러 가실까요? 이 오지라퍼를 잘 따라와주세요~ 고고씽!



# 1. 담배 1.5갑과 방사능의 무시무시한 상관관계!



금연 전도사로 유명한 박재갑 국립중앙의료원장이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담배에 들어 있는 방사성 물질의 인체 위해성을 언급하면서 더욱 화제가 된 부분입니다! 담배에 들어 있는 방사성 물질은 현재 일본 원전에서 나오는 방사능보다 더 위험한 수준이라고 하니... 그 심각성이 더 와닿는 것 같아요. 애연가 분들은 바짝 긴장하셔야겠어요. 이번 기회를 통해 금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떠실지, 감히 이 오지라퍼가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전국의 모든 스모커분들~ 오늘부터 담배 줄이기 운동에 동참해 보아요~!! 

▶ 해당 기사 보러가기 



# 2. 남자의 키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걸까? 


  
하아, 이 부분은... 민감한 부분이기도 하지만 여자들 사이에서는 남자친구 혹은 애인의 기준으로 삼는 하나의 표본이기도 할거예요. 그런 사람들도 있잖아요, 다른 건 다 포기해도 2세를 위해서는 키는 포기못한다는 사람들. 흑흑. 하지만 키가 그 사람의 전부가 아니라는건 다들 잘 알고 계시겠죠? 이 오지라퍼도 키가 큰 남자, 키가 작은 남자 그렇게 따지지 않습니다! 왜냐, 사실 오지라퍼가 키를 논할 자격이 없거든요... 아흑. 이러나 저러나 '남자의 키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보여주는 설문조사였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이 은근 슬쩍 궁금해지네요, 으흐흐. 


  


# 3. 2011년 최고의 핫이슈, 서태지-이지아 비밀결혼부터 이혼소송까지! 

  
와.... 정말.... 이건 보고 또봐도 정말 쇼킹했던 이슈였어요.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의 이혼소송도 충격이었지만 두 사람이 지난 10여년간 비밀결혼을 한 상태였다니. 이 오지라퍼뿐만 아니라 전국민이 다들 깜짝 놀랐던 기사였죠. 지금까지 접했던 연예계 핫이슈중, 이정도로 강력하고 놀라웠던 소식들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아마도 2011년 최고의 핫이슈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두 사람의 사연이나 내막을 확실히 알수는 없으나 원만하게 풀렸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이혼이 둘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긴 힘들테니까요. 지금도 얼굴이 화끈화끈, 믿기지 않습니다~!!



# 4. 이렇게나 로맨틱한 프로포즈, 꼭 한번 받고 싶다!!


약간의 염장이 함께한 트윗이었지만, 보는 내내 부러우면서도 이런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문득 들었습니다~ 커피 바닥에 쓰여있는 "MARRY ME?" 이 문장도 정말 가슴 설레이지만... 여자가 커피를 다 마실동안 남자가 느꼈을 그 긴장감, 또 설렘이 더 마음에 와닿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오지라퍼는 이 비슷한 모시기라도 좀 받아봤으면 하는 욕심이 생기네요, 허허허. 그냥 남자가 무릎꿇고 반지 주면서 나랑 결혼해줄래? 이런 모션보다는 조금 서프라이즈한 프로포즈가 여자의 기억엔 더 많이 남을거라고 생각해요. 여하튼, 성도 모르고 이름도 모르는 외쿡인(?) 커플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대해봅니다. 사진 첨부해드리니, 확인해보시고 뜨거운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