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오늘은 조금 으쓱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해요. 바로 2011년 4월 18일부터 손해보험 최초로 부산광역시 초량동에 위치한 삼성화재사옥 2층에 부산FP(Financial Planing)센터가 오픈했다는 소식입니다! 부산 FP센터에서는 삼성화재 우수고객의 자산관리를 위해 회계사, 세무사, 부동산 전문가 등이 상속증여와 세금절감, 금융투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정말 어마어마한 서비스 아닙니까~? 오지라퍼는 지금이라도 당장 부산행 ktx에 올라타고 싶은 마음이군요. 으흐흐.

특히 이 서비스는 우수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지역 밀착형 커뮤니티인 삼성노블클래스 멤버쉽을 부산지역에서도 시작해 경영경제, 재테크, 문화건강, 자기계발 등의 내용으로 월2회 정기적인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영남권 최고의!! 오피니언리더모임으로 자리잡도록 할 계획이에요.




FP센터 김동희 센터장은 "삼성화재가 강조하고 있는 고객과 현장 중심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금번 부산FP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향후 부산 및 영남권 VIP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센터로 발전시키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여기까지 당찬 포부의 기가 쭉쭉 발산되는 기분이 드네요. 오호호.

삼성화재는 지난 2008년 11월부터 손해보험 최초로 FP센터를 개설하여 종합재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대요~ 이외에도 문화마케팅,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VIP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답니다. 특히 가업승계, 사업장위험관리, 경영컨설팅, 법인자산관리 등을 포괄한 법인종합컨설팅서비스는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죠!! 흐흐. 게다가 영업인력에 대한 종합재무설계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으니... 이 시점에서 박수한번 쳐줄만 합니다~흐흐흐.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삼성화재의 앞날! 여러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다음에도 보험업계에서 주목받을수 있는 삼성화재만의 멋진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