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오늘도 한주간의 트위터 핫이슈를 전해드리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인 오지라퍼예요. 특별히 이번주에는 재미난 핫이슈들이 많기 때문에 약간의(?) 기대를 해도 좋을거란 말씀을 미리, 전해드립니다. 으흐흐. 주말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봄꽃축제보러 나들이 갔던 분들도 많으셨을텐데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신거죠? 오지라퍼도 근교로 바람쐴겸 다녀왔더니 확실히 기운도 나고 에너지도 충전된 것 같아 더 없이 기쁩니다. 그럼 한주간의 트위터 핫이슈~ 지금 시작할게요!!




# 1. 우리나라 법정에서 피어난 감동의 판결. 법정(法廷)에 핀 법정(法情) 

 

법정하면 딱딱하고 어려운 것만 생각했었는데... 이런 기사도 있었네요. 친구들과 오토바이등을 훔쳐 달아난 혐의로 피고인석에 앉은 여중생에게 서울가정법원 김귀옥 부장판사가 '특별한 처분'을 내렸다고 g합니다. 피고인 여중생은 본래 반에서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던 모범생이었고 간호사를 꿈꾸던 활발한 학생이었다고 해요. 하지만... 남학생 여러 명에게 집단 폭행을 당하면서 삶이 어느순간 확 바뀌게 된거죠. 이에 김귀옥판사는 법정에서 여중생에게, 그녀의 자존감을 되찾을 수 있는 판결을 내렸다고 합니다. 오지라퍼도 기사를 읽으면서 마음이 정말 찡했어요. 아마 지금쯤 이 여중생은 예전의 삶을 버리고 새로운 희망으로 멋진 삶을 살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 참 아름다운 이야기 - '法廷에 핀 法情'

 




# 2. 먹지마세요~ 눈에게 양보하세요!


 

으흐흐. 특정 뷰티 브랜드의 광고 카피가 마구마구 떠오릅니다. 도대체 어떤 이야기일까 궁금했었는데, 클릭해보니 정말 너무 귀여운 곰돌이의 모습이 나타난 것이죠! 그것도 소품이나 인형이 아닌, 음식으로 만들어낸 일명 밥곰돌이!!! 넘치는 식탐의 소유자인 이 오지라퍼에게는... 이런 고문도 없을거라구요. 흑흑. 퐁당~ 소스에 빠져있는 곰돌이의 흐느적거리는 모습을 보고있자니 너무 귀엽고, 밥을 포기하자니 배는 고프고...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실지 궁금하네요. 그럼 우리 모두 문제의(?) 밥곰돌이를 보러갈까요? 오지라퍼가 친절하게 사진을 데려왔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 먹지 마세요. 눈에게 양보하세요!!




 
# 3. 잊지말아야 하는 그 날, 임시정부수립일과 태극기.


 

4월 13일이 단순히 수요일이라고 생각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이 오지라퍼도 그렇게 홀랑(?) 넘어가 버릴 뻔 했지 뭐예요, 부끄럽게 말입니다.... 바로 4월 13일은 대한민국의 근간이 된 임시정부수립일이에요. 매년 맞이할 영광의 그날을, 내년부터는 꼭 기억하리라 가슴속으로 다짐합니다!!! 임시정부수립일은 1919년 4월 13일! 일제에 빼앗긴 국권을 되찾고, 나라의 자주독립을 이루고자 중국 상하이에서 수립 선포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역사적 의의를 기리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 입니다. 매달 14일마다 무슨데이~ 하는 것과는 엄연히 천차만별되는 기념일이죠. 그래서 더욱 소중하고 기억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2011년 4월 13일, 수요일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랑스러운 날이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탕탕)

 


 

# 4. 대박!! 이런 남자와 결혼하시겠습니까?

도대체 어떤 남자이길래! 하는 마음으로 클릭한 후, 이 오지라퍼... 아침에 먹은 토스트가 체하는 것 같았어요. 크크크. 까도남 현빈 위로 홀어머니와 한 성격하는 누님들이 촤르르르륵(?) 있다면, 여러분들은 감당해낼 자신이 있습니까? 제 눈을 보고 얘기해주세요. 이게 현실이라면 과연... 으흐흐흐. 저는 기업총수 홀어머니를 보는 순간, 허망한 꿈을 딱 접어버렸다죠! 정말 저런 집에 시집가려면 하루하루 우황청심환에 의지해야 할 것 같아요. 물론 스크롤을 쭉쭉 내리다가 시크릿가든 현빈의 멋진 모습에 잠시 고민했지만요. 비록 가상의 설정이었지만 아이디어도 재미있고 오랜만에 우리를 단꿈에 젖게 만든 트윗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설정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볼까요? 오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