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비가 온다고도 해서 조금은 우울해지는 봄날이에요.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을텐데, 봄비 맞고 다 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마음이 샐쭉한 오지라퍼랍니다. 흑. 하지만!! 있는 거라곤 쓸데없는(!) 긍정심밖에 없는 오지라퍼, 이럴 때일수록 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요~ 크크.  
그럼, 오늘 오지라퍼가 들고 온 이야기는 무엇이냐!! 바로, 지난 티저광고에서 '당연히~' 를 외치며 주목받은 삼성화재의 새로운 CF! 드디어 그 CF의 본편이 공개가 되었답니다~ 유후!! 이런 중대한 소식을 안 전하고 넘어가면 오지라퍼가 아니지요. 호호. 오지라퍼가 직접 다녀온 삼성화재 CF 촬영현장,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삼성화재의 새로운 모델 송지효 씨까지 가득가득 담아왔답니다. 놓치지 말고 어서 따라오세요! 
  
지난 3월 중순, 오지라퍼가 발걸음을 향한 곳은 바로 을지로에 위치한, 서울 도심이 한눈에 보이는 높~은 빌딩이었어요. 이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삼성화재의 새로운 CF, '당연히 삼성화재~' 광고 촬영이 시작되고 있었는데요. 여기저기 분주한 사람들의 모습에 오지라퍼도 덩달아 바쁨... 초조... 긴장의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요. 헛, 그런데!!

촬영현장 한켠에서 이렇게 다소곳하게 대기하고 있는 그녀는 뉴규~?
 

바로 삼성화재의 새로운 CF 모델이 된 송지효 씨였답니다!!!
실제로 처음 뵙는 송지효 씨의 눈부신 미모에, 오지라퍼는 일단 눈물부터 좀 닦아야 했어요. 사람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단 말인가요...  흑. (찔끔)
 
오늘 촬영을 함께할 감독님과 인사를 나누는 송지효 씨의 모습이에요. ("어머 감독님! 저희 전에도 같이 작업하지 않았었나요? 반가워요!"라며 환하게 웃는 그녀, 성격도 정말 좋아 보였답니다. 꺅!)

함께 촬영할 상대 배우분과도 반갑게 인사나누는 그녀. 처음 만난 선배 배우가 어렵고 불편했을 텐데 시종일관 환하게 웃는 상대 배우도, 그리고 그런 그녀를 편하게 해주려 이런저런 이야기를 연신 이어가던 송지효 씨도 참 보기 좋았답니다. 화기애애한 요 분위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헤어 세팅도 손보고!!

촬영이 시작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CF나 영화 촬영 현장에서 볼 수 있는, 트레일러 위에서 움직이는 카메라!! 오우~ 정말 촬영의 느낌이 물씬 풍기죠?  

그리고 촬영장 한켠에는, 그녀가 얼마나 예쁘게 나오고 있을지를 체크하는(!) 모니터 화면도 자리하고 있었어요. 다들, 감독님이 여기 앞에 앉아서 "하이~ 컷!!"을 외치는 모습 상상하고 계셨죠? 네네, 실제로도 그랬답니다. 크크.

화면에선 이렇게 나오고 있군요! 신기해요~ 크크.

촬영이 시작되고!! 모두가 집중하는 순간~


한 차례 촬영이 끝나고 나면 모니터로 다가와 자신의 모션이나 연기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송지효 씨였답니다. 프로의 모습은 그냥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었어요~

감독님과의 충분한 이야기로 '어떻게 하면 좀 더 낫겠다'를 꼼꼼히 논의하는 모습! 일에 집중하는 그녀는 더더욱 아름다웠답니다~ 어흑.

촬영 틈틈이 이어진, 다른 매체와의 또다른 인터뷰! 카메라를 향해서 반갑게 인사하며 환하게 웃어주고 있는 송지효 씨입니다.
 
이 뜨거운(!) 취재경쟁... 이런 화려한 카메라를 갖지 못한 오지라퍼는 그저 깨갱...할 뿐이었지요. 흑.

 

 취재경쟁의 틈을 뚫고 찍어본, 가까이에서 본 송지효 씨랍니다.

하아... 같은 여자가 봐도 이리 이쁜데... 남자분들은 오죽하실까요?

계속 이어진 촬영! 
안그래도 예쁜데, 가장 예쁜 모습을 담기 위해 끊임없이 손을 보고 꾸미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멋진 CF를 만들기 위해서 이렇게 많은 스탭들이 고생하고 계셨답니다. 모든 분들께 박수를!!  

 

앗, 송지효 씨와 상대 배우가 싸우고 있는 건가요? 둘의 비장한 표정이 심상치 않은데요...  

 

이렇게 알콩달콩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었군요~ 두 분 다 귀여우세요. 크크. 
 

미묘한 차이를 연출하기 위해, 각도를 바꿔가며 열심히 진행된 촬영이었답니다~  

 

이렇게 화면에 잡힌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기 위해...

모니터를 들여다 보고 또 들여다 보는, 진정한 프로였던 송지효 씨!

동료와 커피 한잔을 하는 차가운 도시여자~ 송지효 씨의 이미지 촬영 시간도 있었답니다.

음~ 커피 스멜~ 차도녀 스멜~

여러 가지 표정을 1초마다 다르게 보여주었던 그녀!! 천의 얼굴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걸까요?
 
광고 촬영현장에서 정신없이 바쁘지만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았던 그녀에게, 오지라퍼가 큰마음을 먹고 초간단 인터뷰를 요청드렸답니다.

"삼성화재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인사말씀 부탁드려요~"

"아하~ 네, '당연히' 인사드려야죠. 하하."
환한 미소로 오지라퍼를 맞아주신 송지효 씨... 천사가 따로 없었답니다. 흑.

이렇게 부끄럼쟁이 오지라퍼도 용기내게 한 그녀, 송지효 씨가 삼성화재 블로그 방문자 분들께 전하는 사랑스러운 인사, 함께 보실까요? 


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그녀가 전하는 인사에 오지라퍼는 같은 여자임도 잊고 정신이 잠깐 혼미해질 지경이었어요. 사...사...아니, 좋아합니다 송지효 씨... 흑흑.

이렇게 많은 분들과 송지효 씨의 노력 끝에 정말 멋진 CF가 완성되었다는 후문인데요.
그렇다면, 이 화제만발인(!) 삼성화재의 CF 안 보고 넘어갈 수 없잖아요~ '당연히'! 보아야겠죠? 크크.  
새롭게 공개된 삼성화재 CF 입니다. 함께 보시죠!!  



잘 보셨나요? 앞으로 TV에서 만나게 되면 애정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아 주시길 바라면서~ 송지효 씨도, 삼성화재도 모두모두 화이팅!!! 을 외쳐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