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자, 이번주도 어김없이 돌아온 시간이죠~!! 대망의 금요일!! 빵빵 터지는 웃음을 여러분께 선사해드리기위해 이 오지라퍼가 초보카툰 5탄을 준비해 왔답니다. 요즘 시즌도 그렇고 아무 이유없이 축축 처지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괜히 입맛도 떨어지고 일에 대한 의욕도 없구요... 오지라퍼도 얼마전까지는 그랬거든요. 하지만 축축 처진다고 일이 잘되는 것도 아니고, 모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마인드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새삼스럽게 긍정의 힘을 느끼며, 카툰을 보다보니 절로 웃음이 빵~ 터지더라구요. 크크크. 그럼 이번에도 초보카툰 4편을 복습잊지 마세요~!


(배너가 깨진것처럼 보인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서 봐주세요~!!)

▶ 'I am 초보' cafe 바로가기

으흐흐. 가만보면 초보들의 에피소드는 뭔가 아련하면서도 재미있는 요소가 숨어있는 것 같아요. 물론, 가장 중요한 건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겠죠! 이번 초보운전 카툰 5편의 주제는 '집안내력[소심]'입니다. 가족들의 집안내력인 '소심'과 관련된 초보운전 에피소드인대요~ 보면서 얼마나 웃기던지... 소심하면 이 오지라퍼도 한소심하거든요... 아마 트리플 A형 분들이나 소심분자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겁니다. 크크크. 자 그럼, 웃을 준비 하시고 함께 고고싱 해봐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아무래도 초보운전인데 몇 번 사고가 나면 소심해지기 마련이죠. 이 오지라퍼도 사고나 견인을 당하게 되면 운전대 잡는 게 쉽진 않을 것 같아요~ 그나저나 가족 모두가 작은 마음 협회라니... 너무 웃겨서 배꼽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저런 협회가 있다면 오지라퍼의 가족들도 모두 등록을 해야 할 것 같군요, 흐흐흐. 하지만 아무리 운전이 무섭다 하더라도, 작은 마음 협회 소속이라 할지라도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운전 실력이 늘지 않겠어요? 대한민국의 모든 초보운전자가 베스트 드라이버로 거듭나는 그날까지!! 이 오지라퍼는 열심히 초보운전 카툰을 퍼나르겠습니다, 음하하핫!

그럼 즐거운 프라이데이 보내시구요. 다음엔 강력한 메가톤급 유머로 무장한, 초보카툰을 데려오겠습니다. 기대많이 해주세요~ 오늘도 안전운전! 잊지않으셨죠? 오호호.
오지라퍼는 여기서 조신하게 물러가겠사옵니다. 다음주 금요일날 만나요! 뿅.


▶ 공감 100% 초보운전 카툰 지난편 보러 가기

초보운전 카툰 4탄 '문짝이 달랑달랑~'
초보운전 카툰 3탄 '좌회전시 차선유지가 너무 어려워요.'
초보운전 카툰 2탄 '시내버스 뒤꽁무니'
초보운전 카툰 1탄 '주차가 장난이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