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 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미친듯이 우중충했었는데 오늘은 비가 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이렇게 맑고 화사할 수가 없네요~ 흐흐흐. 오후에 황사가 온다고는 하지만 이기분 이대로라면 즐거운 금요일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음, 저 사실 되게 민망해요.... 제목보고 어랏? 엥? 뭐지? 고개를 갸우뚱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그래요... 지난주에 이미 안녕을 고했던 초보운전 카툰이 다시 부활한것입니다!!(두둥) 여러분께서 초보운전 카툰을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 오지라퍼가 얼마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민했다구요~ 그래서 마침내 결단을 내렸죠! 역시 다시 돌아오니까 좋네요. 오호호. 이제는 더 재미있는 소재들을 소개해드려야겠어요. 그전에 3편 한번 보시고 4편으로 넘어오시면 더 재미있으실거예요. 꺅!


(배너가 깨진것처럼 보인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서 봐주세요~!!)

▶ 'I am 초보' cafe 바로가기

오늘 초보운전 카툰 4편의 주제 역시 초보운전자라면 충분히 공감할 내용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오지라퍼도 이런 실수를 하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흐흐흐. 문짝이 덜렁덜렁 열린채로 달리는 자동차를 상상해보세요. 생각만해도 아찔하면서, 웃음이 나네요 크크크크. 그럼 초보운전 카툰 4편 이제 시작합니다~ 고고씽!!

이런이런. 차문이 열린채로 질주라니! 후배는 얼마나 걱정이 되었을까요~ 하지만 이런것도 다 경험의 일부겠죠. 이런 일도 겪어보고 저런 일도 겪어봐야 진정한 베스트 드라이버로 거듭나지 않겠어요? 오지라퍼는 이번 에피소드도 재미있게 봤는데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마지막에 차문이 덜렁덜렁한채로 가는 뒷모습이 어찌나 웃긴지... 흐흐흐. 그럼 오지라퍼는 다음번에 더 웃긴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당분간은 초보카툰이 쭉 이어지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다시 여러분에게 초보카툰을 소개하게 되서 기쁩니다. 꺄르륵. 전 이만 식사하러 가볼게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 공감 100% 초보운전 카툰 지난편 보러 가기

초보운전 카툰 3탄 '좌회전시 차선유지가 너무 어려워요.'
초보운전 카툰 2탄 '시내버스 뒤꽁무니'
초보운전 카툰 1탄 '주차가 장난이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