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오늘은 이 오지라퍼가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어요. 간단히 힌트를 드리자면... 마시는 것과 먹는 것? 흐흐흐. 벌써부터 입맛 다시는 분들은 특별히 집중해주셔야 합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소개할 정보는 우리가 평소에 마시는 물과 음식에 관한 내용이에요. 평범할법 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물과 음식에 관한 이야기! 요즘 부쩍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네랄이나 광천수, 탄산이 포함된 물을 사먹는 일이 빈번해졌는대요~ 이미 유명 대형마트나 백화점에는 '워터바'가 입점된 상태예요. 덕분에 물 맛을 감별하는 직업, '워터 소믈리에'도 각광을 많이 받고 있죠~!

그래서 이 오지라퍼도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워터바에 다녀왔답니다. 어떤 모습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얼마나 다양한 물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마치 깔끔하고 밝은 와인바를 다녀온 듯한 기분이랍니다.

 


어떠세요? 굉장히 깔끔하고 시원한 외관입니다~ 한눈에 봐도 다양한 물 때문에 이 오지라퍼는 정신이 혼미해질 지경이었어요. 한 병, 한 병 맛보고 싶다는 욕심이 끓어오르는 때였죠! 으흐흐. 보기만 해도 물배가 차는 기분이었어요.   


 


기회가 되면 워터바에 있는 모든 물을 시음해 보고 싶었다죠~ 하지만 사정상! 눈으로 보는걸로 만족해야만 했어요. 물론 저기서 몇 병 사서 맛보긴 했지만요. 입맛이 저렴한 이 오지라퍼는 탄산수만 두 병째 나발을 불었답니다. 흐흐흐. 도대체 물 맛이 뭐길래 물 맛에 어울리는 음식이 따로 있는건지. 그 의외의 궁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이 오지라퍼를 잘 따라오세요~!!



▶ 해양 심층수 + 농어찜



해양 심층수는 오랜 시간 저온 숙성되어 양질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음식의 감칠맛을 잘살려줘 해산물 혹은 스시 요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답니다. 해산물 요리 중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를 곁들인 농어찜’과도 아주 잘 어울린다고 해요. 농어는 잡맛이 없는 순수한 흰 살 생선으로 해양 심층수가 농어의 담백한 맛의 풍미를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일등공신! 이라고 하네요.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 올리브 등을 함께 넣고 오븐에서 15분 쪄낸 농어찜은 채소의 향이 풍부하게 배어 들어 조화로운 맛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침이 꿀꺽~ 넘어가는걸요?  


▶ 약탄수 + 저온 조리 불삼겹살




약탄수는 적당한 산도와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에요~ 이런 약탄수의 맛을 극대화하는 데는 고기 요리가 제격입니다! 고기를 씹은 후 약탄수 한 모금을 마시면 느끼한 맛이 사라지고 입 안까지 깔끔하게 정리되거든요. 약탄수의 특징을 200% 끌어올려줄 요리로 ‘파절이 무침을 곁들인 저온 조리 불삼겹살’을 추천해드릴게요~ 75℃ 저온에서 5시간 동안 익힌 야들야들한 삼겹살과 약탄수가 만나면 고소한 맛이 일품이기 때문이죠!! 앞으로는 삼겹살을 먹을 때 소주 대신 약탄수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절로 웃음이... 흐흐흐. 좋습니다!!
 

▶ 강탄수 + 퐁당 쇼콜라



여자에게 디저트는 메인 식사만큼이나 중요한 식사(?)와 같아요. 디저트는 절대 놓칠 수 없지만, 식사 후 배가 불러 고민이라면 강탄수를 함께 주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탄산수는 탄산 음료나 일반 생수와는 달리 탄산수소염이 함유되어 있어 위벽을 부드럽게 자극해 위액을 충분히 분비시켜주거든요~ 소화를 도와 더부룩함을 없애주는 기특한 존재랍니다! 강탄수만 있다면 달콤한 디저트의 절정인 ‘퐁당 쇼콜라’ 한 접시도 거뜬히 해치울 수 있다~ 이 말씀~!! 오호호. 
 

▶ 무탄산 미네랄워터 + 두부선



쓴 맛도 짠 맛도 없는 무탄산 미네랄워터는 은은한 향기와 완벽한 균형감을 지녔어요~ 꾸밈없는 무탄산 미네랄워터는 자연 음식, 즉 물의 성질과 동일한 꾸밈없는 음식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답니다. 이러한 무탄산 미네랄워터는 드레싱이 강하지 않는 샐러드나 깔끔한 한식 요리를 먹을 때 그 본연의 맛을 더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김치를 곁들인 두부선’ 메뉴가 제격이라 할 수 있는대요. 두부와 김치, 채소 등 재료 자체의 특징과 맛을 살려낸 이 요리에서 무탄산 미네랄워터가 조미료 역할을 하기 때문이에요. 사진만 봐도 배부르지 않으세요? 무탄산 미네랄워터와 두부선의 조합이라... 아주 마음에 쏙 듭니다~! 
(도움말_청담48번지)


보기만 해도 배가 고픈 음식사진이라 다들 만족하고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흐흐흐. 물은 그냥 다 같은 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어울리는 음식도 제각각이라는 게 신기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셨어요? 이 오지라퍼는 조만간 저 궁합에 나온 음식들을 직접 물과 함께 맛볼 계획이에요. 몸에 안좋은 음료수나 알콜을 드링킹하는 것보다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거든요. 특히 강탄수는 소화가 잘 안될 때 마시면 위액분비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아주 귀가 솔깃하네요~!!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여기서 물러가보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