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지난 주에 올려드렸던, 이우시랑 목동점에서 열렸던 이승훈 선수와 빙상선수간의 간담회는 잘 보셨나요? 어머, 아직 못보셨다구요? 그렇다면 클릭해볼까요? 이우시랑 목동점에서 이승훈 선수를 만나다! 1탄 (빙상꿈나무 간담회 편)
자, 오늘은 거기에 이어서 2탄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승훈 선수가 직접 눈높이에서 팬들과 만났던 사인회 현장인데요. 지난 간담회 이후에 바로 이어졌던, 두근두근 설레는 팬들과의 만남! 사인회 현장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고고고~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사인회를 준비하고 있는 승훈 선수입니다. 댄디한 옷차람, 또랑또랑한 눈!! 참 흐뭇한 모습이 아닐 수 없어요. 흐흐흐.

드디어 첫 팬에게 사인 시작!!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물어보는 다정한 승훈 선수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렇게 사인받고 있는 첫 번째 팬은 사실 한 시간 전부터 이우시랑 목동점에 도착해 승훈 선수를 기다린, 부천에서 달려온 팬 분이셨어요. 와~ 너무 멋지죠? 승훈 선수, 부러워요~
 
승훈 선수의 표정도 한결 미소가 가득해졌죠? 역시 스타는 팬을 알아보는 걸까요... 후훗.
 

헛, 사인만 받은 것도 부러운데, 기념사진 촬영까지 함께 하다니!! (같이 찍힌 팬분은 초상권 문제로 얼굴을 가렸어요.. ^^;) 아이 이렇게 부러울 데가!! 흑흑ㅠㅠ

귀여운 남자 팬분께도 사인을 해 드리고 있네요.

"아 만나서 너무 좋아요~"라며 수줍은 고백 후 악수까지 청한 남자 팬! 남녀를 불문하고 인기있는 승훈 선수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답니다 ^^

어여쁜 여고생 두명에게도 사인을~ 그나저나 이 사진 왠지, '멋진 대학생 과외선생님 오빠와 그의 제자들' 느낌이 나지 않나요? 오지라퍼만의 공상인가요? 크크.

아장아장, 어린 꼬마가 있는 세 가족이 함께 사인을 받으러 오기도 했답니다. 가장 막내인 남자아이가 승훈 선수가 너무 멋지다며 연신 입을 헤벌쭉 벌리고 있기도 했어요. 아이를 바라보는 자상한 승훈 선수의 눈빛 또한, 이미 흔들린 오지라퍼의 마음을 또 한번 흔들기에 충분했답니다. 호호호. 

사인을 해도해도 끊이지 않는 저 너머의 긴 줄! 승훈 선수의 인기, 이정도면 입증됐죠? ^^

한참 사인회 진행중에 찍은 승훈 선수의 사진이랍니다. '또 어떤 팬분들이 오셨을까...' 하는 표정인 것 같죠? 아니 그런데 승훈 선수, 그 코, 조각한 건가요? 너무 날렵하고 멋진 옆선이네요.. 오지라퍼는 그저 감탄할 뿐입니다, 어흑!

계속 이어진 사인회입니다. 승훈 선수가 종이에 사인을 하지 않고 어디에 하고 있는 걸까요? 발갛게 상기된 얼굴을 하고 찾아와 "여기 가방에 사인해 주세요~" 하던 귀여운 꼬마 친구의 부탁을 들어주고 있는 중이랍니다. 꼬마 친구, 이제 이 가방은 가보로 간직하는 건가요? 크크.

가방에 사인을 부탁한 친구가 여기에 또 있었네요.

앗, 승훈 선수 뭐가 이리 즐거워서 활짝 웃고 있었던 걸까요? 실은 이 사진 오른쪽에서 바람처럼(!) 사라지고 있는 이 친구, 지난 1탄에서 승훈 선수와 운동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던 친구 중 한명이거든요. 아까 헬멧에 사인받기도 했었는데, 또다시 처음 온 척 나타나 "형 사진 찍어주세요~" 하는 깜찍한 이벤트(?)를 열었답니다. 크크, 승훈 선수도 친구도 참 귀여웠어요! 

따뜻한 도시 남자, '따도남' 승훈 선수는 사인하다가 쉴 때도 이렇게 따뜻한 커피 한잔을 하면서 쉰답니다. 어머 승훈 선수 커피 CF 들어오겠어요~ 

직접 티셔츠를 가져와 사인을 받아간 어머니 팬도 있었어요. 와~ 티셔츠에 자신의 사인을 하는 건 어떤 느낌일까요? 승훈 선수의 인기가 새삼 실감나는 순간이었죠. 

이날 사인회 현장에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팬들이 오셔서 승훈 선수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했답니다. 그 팬들의 모습도 잠깐 볼까요?

너무 귀여운 아기를 안고 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그 미소가 너무도 승훈 선수와 닮아 '진짜 가족 아니냐'는 농담을 듣기도 했던 예쁜 모녀도 있었구요.

긴 머리 휘날리며 승훈 선수에 대한 격한(!) 반가움을 표했던 풋풋한 여대생도 있었구요.

"아이고~ 이래 잘생깄네~ 훤하다~" 하며 연신 승훈 선수의 손을 꼭 잡고 흔들었던 할머님 팬도 계셨답니다. 정말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승훈 선수임이 실감나죠? 승훈 선수 또한 여러 팬분들을 만나면서 힘을 얻는 모습이었어요. 

드디어 길고 길었던 사인회가 끝나고, 이우시랑 목동점 관계자 분들과도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답니다. "아유 승훈 선수 너무 잘생겼어~"라며 칭찬을 입이 닳도록 하신 관계자 분들! 앞으로 승훈 선수의 기운을 받아 이우시랑 목동점을 잘 이끌어나가 주시길 바라겠어요! 흐흐.

이렇게 해맑고 밝은 표정으로 시종일관 오지라퍼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며 사인회를 이끌었던 승훈 선수!! 앞으로도 승훈 선수의 앞길이 이렇게 그의 미소처럼 밝기만을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승훈 선수 화이팅!!

아, 그런데... 명색이 사인회인데 오지라퍼가 승훈 선수의 사인도 한 장 안 받아왔냐고요? 무슨 섭한 말씀! 사인 받아왔어요~ 우리 화제만발 블로그를 위한 승훈 선수의 사인 함께 보실까요?

저~어기 이름 옆의 하트!! 아무에게나 붙여준 거 아니랍니다~ 크크.

이렇게 멋진 승훈 선수의 사인을 보고도 왠지 뭔가 아쉬운 분들 계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승훈 선수가 화제만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그 영상도 함께 보시죠!



이우시랑 목동점에서의 사인회에서 만나 더욱 반가웠던 이승훈 선수~ 앞으로도 승훈 선수의 더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여러분들도 승훈 선수와의 만남이 오지라퍼처럼 즐거우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런 멋진 만남을 선도하는(?) 오지라퍼가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