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지난 한 주는 'MBC 나는 가수다' 후폭풍이 거세게 불었던 것 같아요. 현재 상황이 일단락되긴 했지만 김건모의 재도전과 이소라의 진행자질논란에서 비롯된 PD교체는 많은 네티즌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었죠. 뜨거운 공방전 속에서 저 오지라퍼도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었답니다~!! 많은 논란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 방송은 감동 그 자체였는데요. 이제 들뜬 마음은 가라앉히고... 지난 3월 넷째 주, 어떤 이슈들이 트위터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볼까요? 고고싱~!!     


# 1. 눈물과 감동을 쏙 뺀(?) 엄마의 크나큰 사랑! 



3월 넷째 주, 첫번 째 트위터 핫이슈는 엄마의 사랑이었습니다! '역시 엄마는 날 사랑하고 있었다.'라는 한마디와 함께 올라온 사진은 많은 트위터리안들의 심금을 울렸다고 하는데요. 아흐흑. 깨끗하게 포장된 방울토마토 겉비닐에 엄마가 남긴 다섯글자... 이 오지라퍼도 사진을 보자마자 빵빵 터졌다는 사실~!! 흐흐흐. 바로 그 다섯글자는 '씻지않았음'입니다! 행여 마음급한 자식이 포장채 뜯어버리고 농약묻은 방울토마토를 먹을까봐 걱정한 엄마의 사랑인 것이죠. 자식들의 습성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엄마의 눈물겨운 자식사랑. 그럼 그 실사를 공개합니다~!!




# 2. 독설종결자 김어준, '나는 가수다'를 디스(diss)하다! 


딴지일보로 유명한 독설종결자 김어준. 그가 윤도현 두시의 데이트에 나와 '나는 가수다'에 대한 혹평을 거침없이 늘어놓았습니다~!! 오지라퍼도 문제의 음성을 들으며 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요. 당사자인 가수 윤도현은 과감한 김어준의 발언에 그저 쓴웃음만 허허허허.... 식은땀을 흘렸다는 후문이 있다죠? 그래도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김어준의 독설에 통쾌함을 느꼈다고 하네요. 앞으로 또 그가 어떤 이야기를 늘어놓을지 슬슬 궁금해집니다. '나는 가수다' 바짝 긴장해야겠는걸요?  

▶ 김어준의 '나는 가수다' 화제의 음성 듣기  


# 3. 힘들고 지칠때는 거꾸로 읽어보세요~



요즘 사회가 각박해지면서 안타까운 일들이 참 많이 벌어지고 있는대요. 이런 사회현실 속에서 희망을 이야기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죠? 바로 힘들고 지칠때, 글자를 거꾸로 읽는거예요!! 발상의 전환이 가져다 준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자살'을 거꾸로 읽으면 '살자'가 되고 '내 힘들다.'를 거꾸로 읽으면 '다들 힘내.'가 된다는 사실... 진작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리 힘들고 괴로워도 우리 저렇게 생각할 수 있는 마음만은 잊지 말자구요!






# 4. 1박 2일 나영석PD와 '나는 가수다.'가 만났다?


벌써 지난주만해도 '나는 가수다'와 관련된 트윗이 두 번이나 화제에 올랐습니다. 제목이 참 흥미롭죠? 타 방송사 PD의 이름이 거론되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마구마구 자극했다는 게 재미있네요~ 첨부된 해당 이미지를 보시면 1박 2일로 유명한 나영석 PD의 캐릭터가 잘 드러난 반면 한편으로는 나가수에 대한 비판이 우회적으로 담겨있다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 오지라퍼는 나영석 PD 특유의 모습이 떠올라 얼마나 웃었다구요!! 흐흐흐. 그럼 문제의 사진 함께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