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오늘은 오지라퍼가 2011년 패션트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패턴을 몇 개 소개하려고 해요. 옷은 디테일도 중요하지만 어떤 패턴이 있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니까요! 여러분들은 패턴하면 가장 먼저 뭐가 떠오르시나요? 오지라퍼는 강렬한 느낌의 호피무늬가 일등으로 생각나요. 섹시함으로 어필하기에는 호피무늬를 따라올 게 없죠. 그래서 이 오지라퍼도 호피를 시도해 보았지만, 결과는... 흐흐. 사람 나름인 것 같습니다!! 자자, 어쨌든 칙칙한 겨울옷은 이제 던져버리고 화려함을 입을 시기가 도래했어요. 꽃샘 추위도 곧 물러간다하니 멋진 패턴으로 가득한 봄옷을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트렌드 세터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귀를 쫑긋! 세워주세요.  

오지라퍼가 2011년 패션트렌드를 주도할  패턴들을 소개합니다~!!!


봄과 잘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 




봄하면 플라워 패턴을 빼놓을 수 없겠죠? 플라워 패턴은 언제 입어도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그래서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패턴이기도 하죠. 2011년의 플라워 패턴은 화려한 문양이 함께 더해져 진화한 느낌이에요. 아직은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작은 소품부터 시작해 보세요. 가방이나 신발부터 시작하다보면 어느 새 과감해진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흐흐, 오지라퍼도 오늘부터 당장 실천하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도트 패턴 

 

 


 
도트패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땡땡이패턴이에요. 톡톡튀는 생동감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기본적인 도트는 복고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잘못 입으면 이제 막 시골에서 상경한 스멜을 풍길 수 있어요! 그러니
티셔츠나 니트를 잘 활용해서 입으면 귀엽지만 촌스럽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프린팅이 과감한 도트패턴은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기억하세요~ 화려한 도트패턴의 신발이나 가방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면 됩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하나만 걸쳐도 경쾌한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티셔츠만 해도 다들 하나씩은 갖고 있는 필수 아이템이에요.  하지만 일반적인 스트라이프를 생각했다면 오산! 올 봄에는 좀더 화려하고 선명한 비비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유행이라고 해요. 매년 사랑받는 아이템이라 이젠 살짝 지루한 면도 있었는데, 유쾌한 느낌이 팍팍 오지 않으세요? 저 오지라퍼는 만족도 100%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흐흐. 


이렇게 오지라퍼가 2011년 패션 트렌드로 등극한 패턴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우리가 다 알고 있는 기본 아이템이지만 조금씩 변화가 있네요. 이제 칙칙한 겨울옷도 지겨워졌겠다, 봄옷 꺼내놓고 벌써부터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오지라퍼는 저 세가지 패턴 중, 과감하게 한가지를 쇼핑 목록에 집어넣을까 해요. 물론 비공개 입니다! 흐흐. 블로그계의 패셔니스타를 꿈꾸며,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갑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하니 옷차림에 유의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