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자~ 왔어요 왔어!! 사랑 고백의 절호의 찬스인 화이트데이가 왔어요!! 조금은 방정맞게 인사를 드린 오늘의 오지라퍼입니다. 크크. 하지만 왠지 이렇게 호들갑을 떨고 싶은 오늘의 주제예요. 바로 ‘화이트데이’잖아요!
지난 번 ‘발렌타인 데이, 좀 더 특별한 초콜릿을 원해요!!’ 에서도 말했듯,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로 주는 것은 이제 더 이상 ‘정답’은 아닌 시대가 되었어요. 물론 정성과 사랑이 담긴 선물이면 무엇이든 좋겠지만, 좀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지난 발렌타인 데이 때 받았던 선물에 대한 좋은 추억도 있으실 테니, 더 멋진 선물로 보답하셔야죠! 남자분들이 들고 일어나실 수도 있겠지만, 뭐, 추세는 그렇답니다… 흐흐흐. 자, 그렇다면!! 좀 더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위해 오지라퍼가 추천하는 핫한 선물들 보고 가시죠~



로맨틱 커플로 거듭나기! 속옷 선물

연인 관계라면 시도해 볼 만한 선물 중 하나죠? 조금 ´응큼해´ 보일 수는 있지만, 실용적이고 더욱 유혹적인 속옷 선물! 꼭 필요한 생필품(!)이기도 하면서, 연인 관계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선물로 많이 이용되는 아이템인데요. 참고로, 여자의 속옷을 사는 데는 낯설기만 한 남자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자면, 보통 속옷을 선물할 때는 브래지어-팬티 세트를, 색상으로는 핑크 컬러를 가장 많이 선물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은은한 그녀의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향수 선물

흔히 성인식에 선물한다고 생각하는 아이템, 향수! 하지만 이제는 자신만의 향기를 갖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구가 늘어남에 따라 향수는 언제 선물해도 좋은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부상했어요. 특히 최근에는 이성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게 하고 호감을 준다는 페로몬 향수가 훌륭한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향수뿐만 아니라 비슷한 향의 바디로션 등 바디 제품과 함께 구성된 패키지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으니, 이것 또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과감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갤럭시 탭, 디카와 같은 전자제품 선물

 

단순히 흘러가는 선물로만 그치고 싶지 않아요~ 좀 더 내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조금은 무리(!)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이 사랑하는 그녀가 최신 정보를 빠르게 습득해야 하고, 바쁜 업무가 많은 ‘차도녀’라면? 멋진 태블릿PC, 갤럭시 탭을 추천합니다~ 신문, 잡지 등을 기존의 스마트폰보다 훨씬 큰 7인치 화면에서 볼 수 있기도 하고, 300만 화소의 카메라, 지상파 DMB 등 다양한 컨텐츠를 내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최신 유행 아이템’ 태블릿PC잖아요.
그리고 여기에, 애인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디카도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는데요. 삼성전자에서 출시된 ‘SH100’ 모델은 사진을 찍어서 따로 저장해 두었다가 전송할 필요 없이 카메라에서 바로 컴퓨터로 자체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해요~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사진 찍자마자 바로 내 미니홈피나 트위터로 옮길 수 있으니, 더 예쁜 추억이 만들어질 것만 같죠? 호호.


이렇게 화이트데이 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에 대해 오지라퍼가 추천해 보았습니다. 저번 발렌타인 데이 때도 이야기했지만, 정~말 중요한 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 자체라는 것! 즐거운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라구요~ 좋은 선물 해서 알콩달콩 애인과의 관계가 좋아진 사례가 있다면 오지라퍼에게 살짝 귓속말 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왜냐고요? 궁금하잖아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