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교통사고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마세요!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전운전 파트너는 보상직원이 직접 안내하는 교통사고 안심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통사고 안심상담 서비스에 대해 오늘 삼성화재 프로포즈와 함께 알아보시죠! 

 


 

 

지난 3년간 교통사고 발생 건수는 지속적으로 감소했지만, 여전히 매년 20만 건이 넘는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운전은 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죠.

 

 

 

각별한 주의에도 교통사고가 발생한다면, 누구라도 당황하게 됩니다. 초보 운전자뿐만 아니라 베테랑 운전자도 예외는 아니죠.

 

 

 

도로에서 교통사고 발생 시에는 2차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후속 조치가 중요합니다.

 

※ 2차 사고 예방 행동요령 ※

1. 즉시 비상등을 작동하고 트렁크를 완전히 연다

2. 가능한 차량은 갓길 등 안전한 곳으로 이동한다

3. 안전이 확인되는 경우, 차량 후방에 안전 삼각대를 설치한다

4. 운전자와 동승자는 도로 밖 안전 장소로 대피한다

5. 고장 및 사고 발생에 관해 신고 조치한다

 

(출처: 국민안전처, 2019)

 

 

 

후속 조치까지 잘 완료했다고 하더라도, 불안한 마음은 여전합니다. 특히 중대법규 위반에 해당하는 사고를 냈다면 걱정은 더욱 커지죠.

 

 

 

2021년 전체 교통사고 발생 건수인 203,130건중대법규 위반에 해당하는 교통사고 발생 건수는 약 27%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높죠.

 

 

 

이런 상황에서 사고 처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이시라면,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전운전 파트너교통사고 안심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사고처리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 가입 시 

 

 

 

사고처리가 늘 걱정인 교통사고. 이제는 사고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마시고,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전운전 파트너 교통사고 안심상담 서비스로 걱정을 덜어보시면 어떨까요?

 

※ 해당 상품 가입 시 

 

 

 

준법감시인확인필 제23-1-1935호 (0668,'23.02.24~'24.02.23)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