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3월의 꽃샘추위라고 하기엔 좀 더 추운(!) 날들이 될 것만 같은 월요일이에요. 이런 날엔 조금 추워도 자주 움직여서 앞으로 다가올 봄날에 대한 몸풀기(?)를 해야 할 것만 같은데요. 어떤가요, 잘 될 것 같은가요? 호호. 오지라퍼도 본격적인 봄맞이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몸을 좀 풀어보려 해요. 점심 먹고 회사 근처 한바퀴 돌다 오기 같은 정도로... 흐흐흐. 어쨌든! 최근 트렌드를 아는 당신이 진정한 멋쟁이~라는 취지로 마련한 오지라퍼의 야심작, 트위터 핫 이슈! 꾸준히 잘 보고 계실 거라고 믿으며 3월 첫째 주의 트위터 핫 이슈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 1. 이 메뉴, 도대체 얼마라는 거야~


재미있는 한 사진이 트위터에서 RT바람을 탔습니다. 어떤 사진이냐고요?


어느 술집의 메뉴판을 촬영한 사진이에요. 자, 그럼 여기서 문제! 메뉴의 가장 위에 있는 번데기탕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흐흐흐.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다 잊어버렸던 수학기호가 메뉴판 속에서 부활하고 말았네요. 정확히 어디에 있는 어떤 가게인지 밝혀진 바는 없지만, 여기 아마도, 수학과가 유명한 학교 근처에 있는 술집이 아닐까 하고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술마시러 갔다가 더 머리가 아파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살짝 되네요. 크크.


# 2. 삼일절, 국기 게양 다들 하셨나요?


너무도 당연한 내용. '삼일절에는 국기를 게양합시다' 라는 내용의 트윗이 RT되었습니다.
어떠세요? 여러분은 지난 화요일이었던 삼일절, 국기 게양 하셨나요? 오지라퍼는 사실 출근 아닌 출근을 하느라 깜빡 잊고 말았답니다. 흑흑. 바쁜 생활 속에서 삼일절과 같은 공휴일이 오면 그저 '노는 날'이라고만 생각해서 별 생각없이 보내고 마는 경우가 많은데요. 혹시 지난 삼일절에 오지라퍼처럼 국기 게양을 깜빡 잊으신 분들이 있다면, 앞으로 다가올 의미있는 공휴일에는 국기 게양을 꼭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3. 아름다운 커플 사진 보고 가세요~

누가 찍은 사진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어떤 커플의 사진이 잔잔하게 RT바람을 탔답니다.


짠~ 바로 이 사진이에요. 자전거를 타고 가는 노부부의 사진인데요. 머리가 하얗게 센 할머님의 모습과, 모자를 쓰시긴 하셨지만 머리카락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할아버님의 모습 등 나이조차 짐작할 수 없는 두 분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에서 운전대를 잡고 계신 할아버님과 뒤에서 의자를 꼬옥 붙잡고 자전거를 타고 계신 할머님 두 분의 모습이 굉장히 해맑아 보이죠? 이렇게 다정하게 자전거를 타고 가시는 모습이 참 아름다워 보여요. 함께 나이 들어가며 더욱 서로를 믿는 부부의 모습! 바로 이런 게 아닐까요? 부럽습니다! 


3월도 벌써 첫 주가 휙 하고 지나가 버렸네요. 왠지 조금만 더 있으면 벚꽃도 확 피어버릴 것만 같아 봄이 코앞에 온 기분입니다. 그러니 여러분, 새롭게 다가온 한 주도 열심히 보내는 여러분 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지라퍼는 이만 인사드립니다~ 안녕~